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중등한국사 공부, 천재교과서 밀크티로… ‘자격증 취득도 문제없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2 23:00


대입수능시험에서 한국사 과목은 이제 필수다. 중학교, 빠르게는 초등학교 때부터 한국사 공부를 하는 학생들도 늘었는데, 역사는 범위가 방대하고 한자어 등 어렵게 느껴지는 내용이 있을 수 있어 초등~중학생에게는 다소 힘들게 느껴질 수 있다.

한국사 공부에서 중요한 것은 흐름에 따라 개념을 파악하는 것이다. 선사시대부터 삼국시대, 고려, 조선시대까지 차근차근 흐름에 따라 공부하다 보면 어느새 근현대사 공부를 하고 있는 자녀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역사는 반복학습과 꾸준한 학습으로 암기능력을 향상시켜줘야 하는 공부이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중학학습지나 스마트인강 등을 통해 집에서 쉽게 공부하는 것을 추천하고 있다.

이에 천재교육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중학교인강 ‘밀크티 중학’은 학습생들이 어려워하는 한국사 공부도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자격증/인증시험 과정을 선보인다.

천재교과서 밀크T중학의 자격증 인증 시험 과정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부터 TokL(국어능력인증시험), HSK(한어수평고시), 한자급수시험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모두 전문 강사의 탄탄하고 체계적인 강의를 바탕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높은 신뢰도를 자랑한다. 

실제 학습생들 역시 “천재교과서 밀크티 중학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콘텐츠로 공부해 한 번에 합격할 수 있었다. 이 강의를 들으니 가장 좋아하는 과목이 한국사인걸 깨달았다” 등의 생생한 후기를 내놓기도 했다.

이처럼 중학생 자녀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자격증 취득에 고민이 많은 학부모들이라면 한번쯤 천재교과서 밀크T 중학의 종합반 과정을 고민해보는 것은 어떨까. 현재 천재교과서 밀크티중학 홈페이지에서 7일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