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미국수입매트리스 ‘룸에이’ 템퍼,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미국블랙프라이데이 SALE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3 00:00


11월 미국의 추수감사절인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행사가 시작되면서 12월 크리스마스까지는 미국최대의 쇼핑시즌 ‘블랙프라이데이’ 이다. 여기서 ‘BLACK’ 은 흑자를 의미한다고도 하는데 1년 중 가장 큰 폭의 세일시즌이 시작되는 날이다. 미국인들의 독특한 소비형태를 보여주는 기간이며, 전세계적으로 유행처럼 퍼져 최근 한국에서도 이를 따라 ‘코리아세일페스타’ 라는 유사행사를 열기도 한다.

연말에 마무리한다는 판매자들의 심리와 연말보너스를 받은 소비자들의 구매욕이 맞물려 있어 시작은 미약했지만 현재는 전세계적인 행사로 자리잡았다. X-mas 관련용품구입도 많아지는 시기이며 직구로 구매하면서 가성비 좋은 상품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온라인이고 오프라인이고 이 기간에는 쇼핑을 안하면 왠지 손해를 보는 것 같은 씁씁한 느낌을 떨쳐내기 힘든 기간이기도 하다.

이에 이미 세계최대 전자상거래 기업 ‘아마존’ 과 미국매트리스전문 쇼핑몰 ‘룸에이’ 가 사전할인판매에 들어가기 시작했다. 

현재 미국 아마존은 한국고객들을 대상으로 한국직배송 및 한국어 서비스를 시행중에 있고, 미국수입매트리스 대표적인 쇼핑몰인 ‘룸에이’ 는 원화결제, 무이자 할부서비스를 지원하고있어 미국제품을 선호하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는 주문량 급증으로 인해 예상일정보다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어 미국매트리스 룸에이는 배송지연 없이 사전물량확보로 미국브랜드공장에서 출고되어 박스포장된 상품 그대로 제품을 주문 후 오더메이드해서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 한국에 도착해서 빠르게 배송 받을 수 있게 최근2개월이내 제조된 상품을 빠르게 한국도착하는 상품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미국내 1위 브랜드 썰타의 알버슨, 엘킨스, 클라이먼, 트렐버그와 씰리 I3, H5, 씰리하이브리드, 씰리체리오팔, 씰리크라운쥬얼제네바루비펌, 미국템퍼침대 클라우드의 새로운 신모델 템퍼페딕 어댑트, 프로어댑트, 럭스어댑트, 브리즈 스턴스앤포스터침대의 대표 상품 허스턴, 락웰, 카사트, 리저브 헵번 등을 빠른 배송서비스를 제공하고 신혼침대프레임, 이스턴킹침대프레임, 미국유럽침대프레임을 매트리스와 구매 시 세트 할인 이벤트 중이다.

룸에이는 침대 매트리스를 서울, 경기, 인천, 대구, 부산, 광주, 대전, 울산, 전주, 제주 등 전국 전 지역 무료배송을 실시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룸에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