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30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2020년 중졸 검정고시 시험은 1위 교육기업 에듀윌 '합격완성반'으로 준비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5 11:18


2020년 중졸 검정고시 1회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합격완성반’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해당 과정은 2020년 1회 시험에서 불합격하더라도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2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는 강의로 검정고시를 한 번에 합격하기를 원하는 수험생이나, 고득점을 받으려는 수험생, 타사 강의에 만족하지 못했던 수험생을 위해 마련한 과정이다

이번 과정에서 에듀윌은 과목별 기본이론, 핵심&문제풀이, 핵심요약특강, 실전모의고사 등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을 통해 합격을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여기에 최신 출제경향과 실제 시험과 동일한 문항수 반영한 모의고사를 제공해, 자주 출제되는 문제의 유형과 난이도를 파악하여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효과적인 학습을 위해 에듀윌이 제작한 베스트셀러 1위 교재인 에듀윌 중졸 검정고시 교재로 강의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학년별로 연계되는 내용이 많아 기본기가 탄탄해야 하는 영어와 수학 과목을 대비하기 위해 7만원 상당의 영어, 수학 특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합격완성반을 마련한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에듀윌이 2020년 중졸 검정고시 1회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마련한 ‘합격완성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수강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