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SNS 마케팅 전문 어플 입소문, 뷰티 부문 대전 ‘허준헤어’ 문화점 선정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5 14:36


SNS 마케팅 전문 앱 ‘입소문’이 이달의 뷰티분야 추천 업체로 대전 중구 문화동에 위치한 ‘허준헤어’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입구부터 넓고 쾌적한 공간을 자랑하는 ‘허준헤어 문화점’은 품격있는 서비스는 물론 1:1 맞춤 상담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본인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아주는 곳으로 유명하다. 오랜 경력의 전문가들이 개인이 가지고 있는 단점을 보완하고 매력과 장점을 부각시키는 스타일을 추천해주어 최근 트렌드에 익숙하지 않거나 자기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지 못한 이들에게도 만족도가 높다. 

허준헤어 문화점의 다양한 할인 및 적립 이벤트도 단골 고객들이 끊이지 않는 이유 중 하나로 손꼽힌다. 네이버 예약 및 리뷰를 남기면 20% 할인이 가능하고, 정액권 행사 및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통해 보다 저렴하게 시술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매장 내 ‘반하다 눈썹&왁싱’ 매장과 ‘두피 탈모 관리 센터’가 함께 운영되고 있어 헤어부터 속눈썹, 왁싱까지 한 번에 해결이 가능하고, 두피 및 탈모 관리도 가능해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이다.

20년 이상의 경력을 자랑하는 허준헤어 이윤호 원장은 “고객의 모발상태와 머리숱, 시술받은 헤어스타일에 따라 스타일링 방법과 관리법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평소 집에서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팁과 노하우를 아낌없이 알려드리려고 노력한다”며 “모든 시술은 처음부터 끝까지 담당 헤어스타일리스트가 직접 시술한다는 원칙 아래 항상 최상의 스타일과 서비스를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사회나눔을 실천으로, 지식기반형인재양성, 진심으로 아름답게 같은 슬로건을 바탕으로 해외 자원봉사 활동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2019년 대전시 자원봉사 센터 우호협력도시 해외봉사단 9박10일, 베트남 흥옌시 안티현 빙사마을 오지 봉사단원 참여, 홀트아동복지회 미혼모자공동생활가정 헤어지원 무료봉사 등 공헌 부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한편, SNS마케팅 전문앱 입소문은 매월 카페, 맛집, 뷰티, 생활/문화, IT/어플 분야를 대상으로 SNS 및 인플루언서들 사이에 핫이슈나 좋은 평점을 받는 업체를 선정하고 있다. 어플 입소문은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자유롭게 무료 다운로드 및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