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0월 01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공인중개사 합격자 발표… 메가랜드, 스토리로 공부하는 '만화 입문서' 증정 이벤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6 15:14

- ‘메가랜드’ 2020 수험생을 위한 만화 입문서 무료제공 및 합격전략 설명회 진행

지난달 26일 치뤄진 제 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의 합격자가 11월 27일(목) 발표된다. 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응시한 수험생들은 27일 오전 9시부터 큐넷 홈페이지를 통해 합격자 발표조회를 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 합격률은 꾸준히 30%를 밑도는 만큼 합격을 위해서는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다. 이에 메가랜드에서는 2020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공인중개사 만화 입문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메가랜드의 만화 입문서는 어마어마한 공부량과 지루함, 생소한 용어, 상황 이해의 어려움 등 공인중개사 시험을 처음 준비할 때 가장 어려움을 겪는 부분을 해결하기 위해 탄생했다. 재미있는 접근을 위해 시각화와 스토리를 통해 어려운 개념을 재미있게 풀이했으며, 테마정리로 개념의 흐름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어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입문서에 더해 메가랜드 입문강의 무료 체험도 제공한다. 만화 입문서와 함께 차근차근 기초를 쌓아가기에 최적의 방법으로 처음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한다면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18일부터 메가랜드에 가입한 신규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ID당 한 번만 참여 가능하며, 재고 소진 시 자동으로 종료되니 서두르는 것이 좋다.

한편, 메가랜드는 12월 7일 코엑스에서 공인중개사 시험 입문자를 위해 2020 공인중개사 앙코르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학개론 스타강사 이종호 교수와 세법 스타강사 이송원 교수가 직접 2020 공인중개사 시험 트랜드와 합격의 기술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설명회 참석 시 메가랜드 용어사전, 합격해설서, 셀프노트 등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건조기, 청소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메가랜드 입문서 증정 이벤트와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메가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