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0월 01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분당영어회화학원 랩스, 오픽·토익스피킹 등 일대일 강의 운영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6 15:53


취업난이 갈수록 심해지는 요즘, 어려운 취업문을 통과하기 위해 취업준비생들은 어학 및 컴퓨터 공인인증시험, 인턴, 자원봉사 등 스펙을 하나라도 더 쌓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다.

이미 취업시장에서 필수가 된지 오래인 토익과 함께 최근 업무에서 활용 가능한 회화능력을 요구하는 기업이 많아지면서, 오픽이나 토익 스피킹과 같은 영어회화 능력을 증명해줄 수 있는 영어스피킹 시험 준비도 필요해졌다.

또한, 취업준비자들 외에도 재직자들의 영어 회화 준비율도 늘고 있는 추세다. 산업의 발달과 업무의 글로벌화로 인해 영어회화 능력은 업무와 직결돼, 진급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이다.

이에 최근 1:1 수업이 진행되는 학원을 방문하는 수강생들이 늘고 있다. 앞서 설명한 회화와 스피킹 시험 같은 경우 독학이나 1:다수의 그룹강의 보다 1:1 수업 진행 방식이 단기간에 성적향상을 이루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이에 강남, 동탄, 의정부, 부천 등에 지점을 두고 있는 분당영어회화학원 랩스에서는 "영어회화 에 필요한 오픽과 토익스피킹을 비롯한 SPA 등 영어 스피킹 시험을 단기간에 마스터할 수 있도록 일대일 단기속성 맞춤강의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랩스는 "영어 말하기 준비는 전문가의 꼼곰한 첨삭지도가 실력 향상에 큰 영향을 미친다"고 말한다. 이에 분당오픽학원 랩스어학원은 수업을 시작하기에 앞서 상담상담과 Pre-test를 통해 수강생의 현재 실력과 강·약점, 목표, 학습기간 등을 면밀히 분석해 수강생 한 명만을 위한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랩스 수강생들은 이 커리큘럼을 통해 학습의 효율을 높임과 함께 취약한 부분을 밀착 케어를 통해 첨삭지도를 받을 수 있어 단기간 점수 향상에 큰 도움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분당토익스피킹 학원으로도 잘 알려진 랩스어학원의 강사진들은 모두 해당 시험에 대해 오랜기간 강의을 해온 강사들로 구성돼 있다. 수년간 해당 시험의 연구를 해오며 쌓아온 노하우와 데이터를 바탕으로 토스나 오픽을 비롯한 SPA 텝스 등의 수업을 진행하고 있어 단기간 목표 달성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늘어나는 재직자 수강생들을 위해 수강시간을 수강생의 스케쥴에 맞춘 시스템을 운영하며 보다 유연한 학습을 가능하게 하고 있다.

한편, 종로, 신촌, 수원, 부산 등에도 지점을 두고 있는 분당텝스학원 랩스어학원에서는 스피킹 시험 외에도 토플, 아이엘츠를 비롯 제2외국어 공인어학시험 등 다양한 어학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