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0월 01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링티, 수험생 응원하는 ‘링티쉐어’ 캠페인으로 훈훈한 미담 전해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6 16:51

링티쉐어에 참여한 유튜버 ‘앙고’님의 영상 캡쳐 (사진제공=링티)

링티가 지난 10월 21일부터 11월 17일까지 수험생 응원캠페인 ‘링티쉐어’를 진행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수험생활에 지친 수험생을 응원하는 캠페인으로, #링티쉐어 #수험생응원 해시태그와 함께 링티를 마시며 공부하는 영상을 유튜브에 올리면 선착순 200명에게 링티 한 박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내용이다. 

‘링티쉐어’ 해시태그의 좋아요 반응은 4,500개를 돌파하고, 링티쉐어 영상의 누적 시청 시간이 661,944분을 기록하는 등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유튜버 영상에는 ‘저도 마시면서 공부하고 있어요. 파이팅!’, ‘카페인 음료 대신에 링티를 마시고 있어요’ 등 링티에 대한 관심과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하는 댓글들이 달리며 훈훈한 미담을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링티쉐어는 평소 수분 관리가 필요하고 체력 소모가 큰 직업군 및 단체에 링티를 후원하는 캠페인이다. 지난달 택배기사 응원을 시작으로 이번 수험생 응원 캠페인으로 이어지고 있으며, 앞으로는 소방관 응원 캠페인을 포함한 다양한 ‘링티쉐어’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링티 관계자는 “링티가 고된 시험 준비로 지친 수험생들에게 작은 힘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품 출시와 동시에 육군참모총장상 수상과 국방부 장관상 수상 등 공신력을 인정받은 링티는 와디즈 펀딩 6억을 기록하며 소비자들로부터 주목받았다. 최근 누적 판매량 600만 포 돌파와 누적 후기 30,000건을 기록한 바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