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9월 27일 일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고양시 일산 데이트코스 맛집 ‘맹여사육전육회’, 송년회 모임장소 베스트10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7 10:23


한 해를 되돌아볼 수 있는 연말이 다가오면서 소중한 사람들과 송년회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많은 사람들과 함께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는 모임장소, 맛집에 대한 선정도 중요하다.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 수 있는 메뉴 구성은 물론 데이트코스, 술집으로도 좋은 분위기를 선사하는 곳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가운데, 송년회 모임장소, 데이트코스 장소를 고민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꾸준한 호평을 받는 곳이 있다. 바로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맹여사육전육회 일산본점’이다. 이곳은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은 육사시미, 육전, 육회, 떡갈비 등 다양한 음식을 선보이고 있으며 세트 메뉴 구성으로 취향에 맞는 선택이 용이하다.

일산맛집 맹여사육전육회 일산본점은 넓은 내부와 편안한 인테리어를 보유하고 있다. 감각적인 인테리어 속에서 친숙함을 느낄 수 있음은 물론 1층에 자체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해 데이트코스, 술집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일산맛집 맹여사육전육회 일산본점은 겨울철 몸보신에 좋은 소고기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 그 밖에도 육회비빔밥, 불고기비빔밥, 한우물회, 한우시래기전골 등 다양한 식사류 및 안주류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연말 가장 인기 좋은 메뉴로 손꼽히는 다이닝스페셜에는 육사시미, 육전, 육회, 떡갈비 합계 1kg으로 구성돼 정성 가득한 한 상을 맛볼 수 있다.

육사시미의 경우 흔히 맛볼 수 없는 특수부위의 신선한 고기 살이 일품이다. 당일 도축하여 숙성과정을 거친 등심과 우둔이 적절한 조화를 이뤄 감질난 맛을 느낄 수 있고 명이나물, 김, 마늘, 깻잎절임, 양파절임, 배추김치을 비롯한 샐러드 2종이 곁들임으로 제공된다. 또한 시래기와 함께 얼큰한 한우전골의 묘미를 맛볼 수 있는 한우시래기전골도 인기 메뉴로 호평을 얻고 있다. 

맹여사육전육회 일산본점 관계자는 “연말이 다가오면서 소중한 사람들과 추억을 남기고 싶어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맹여사는 다채로운 메뉴 구성과 함께 최대 30인까지 수용이 가능한 프라이빗한 룸을 보유하고 있어 일산룸식당, 장소대관 및 대여를 찾으시는 회식 인원들 뿐만 아니라 송년회 술집, 연말 가족, 친지 모임장소로 더할 나위 없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맹여사육전육회 일산본점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 저동초등학교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대표전화 혹은 네이버예약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