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9월 25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재택부업 초보전문멘토 '구누나' 진심으로 조언해 주는 길라잡이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7 13:04


얼마 전, 대통령이 국민과의 대화를 하는 시간을 가진 적이 있다. 그 때도 모든 시민들의 공통적인 이슈가 바로 취업 문제 였다. 많은 젊은이들이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생계의 어려움에 직면해 있다. 이런 현실 속에서 사람들은 재택부업에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 많은 시간을 할애 하지 않고도 자신의 일정에 맞춰 일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꼭 취업 준비를 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직장인, 주부들도 많이 도전을 하고 있다. 하지만 제대로 된 교육을 받지 않으면 실패할 수 있기 때문에 재택부업에 관해 제대로 조언해 줄수 있는 사람의 도움을 받는 것이 필요하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초보전문멘토 구누나는 자신의 모든 노하우를 총 동원해 멘티들에게 진심어린 가르침을 아끼지 않고 있다. 자신도 어려움을 경험해봤기에 그 마음을 잘 공감하고 더 나은 길로 나아갈 수 있게 도움을 주고 있는 것이다.

초보전문멘토 구누나는 최대한 빠른 피드백으로 멘티들이 자신의 일을 더 열심히 할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으며, 힘든 일이 있을 때 언제든 고민상담을 해주어 든든한 존재가 되어주고 있다.

초보전문멘토 구누나의 멘티는 "취업이 안되서 좌절 하고 있을 때 재택부업을 알게 되었고 초보전문멘토 구누나를 만나게 되었다 처음부터 내 이야기에 공감해주고 잘 알려주셔서 지금은 더 나은 미래를 꿈꿀 수 있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초보전문멘토 구누나는 "누구나 좌절은 맛 볼 수 있고 그걸 어떻게 이겨내고 앞으로 나아가느냐가 중요하다, 초보전문멘토 구누나는 늘 멘티들이 좋은 길로 나아갈 수 있도록 길라잡이 역할을 해주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초보전문멘토 구누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