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9월 21일 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 ‘파더스김밥&카페’, “맛의 다양화가 곧 실용적 성공”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7 16:29

- “매장 안에 또 다른 매장이… “ ‘파더스김밥&카페’ 다양함의 가치에서 찾은 성공의 법칙

최근에는 복합멀티매장 개념이 일반적으로 자리잡으면서, 한 가지 브랜드에 다양한 아이템을 녹여내 창업을 시행하는 경우가 많다. 외식 창업 분야 역시 이런 현상과 무관하지 않은데, 제대로 된 브랜드의 가치를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

이런 관점에서 생각했을 때, 신개념 복합멀티매장 ‘파더스김밥&카페’는 트렌드에 적극 부합하면서 다양한 맛의 가치를 바탕으로 실용적 성공을 부르는 브랜드라 할 수 있다.

앞서 언급했듯 최근 업종을 가리지 않고 복합멀티매장의 인기가 높은 이유는 한 가지 아이템의 집중화가 어려운 이유가 크다. 국내 커피전문점 숫자가 무려 4만 9,600여 개에 이르며 저가 커피숍의 공습으로 인해 3년 이내 10개 중 5~6개가 폐업의 나락으로 떨어지고 있다.

음식점 역시 사정은 다르지 않으며 50만개 중 3년이내 폐업율이 50%, 5년이내 폐업율이 70%로 집계된다. 바로 이 점에서 ‘파더스김밥&카페’ 브랜드의 진가가 드러나는데, 그 중심에는 ‘다양한 맛의 가치’가 존재한다.

한 가지 메뉴, 혹은 아이템의 경쟁력이 사라지는 가운데 분식의 맛과 커피전문점 커피의 강점이 결합된 복합멀티매장을 표방하는 ‘파더스김밥&카페’의 경쟁력이 두드러지는 것이다. 

“매장 안에 또 다른 작은 매장이 …”라는 컨셉이며 면적이 작은 매장으로도 충분히 가능하다는 것이 또 다른 장점이어서 기존의 작은 커피숍 등이 업종변경 하기에도 적합하다.

먼저 해당 브랜드는 10여종의 프리미엄 김밥과 20여종의 다양한 분식 메뉴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단순히 종류만 많은 것이 아니라 가족을 생각하는 아빠의 마음을 담은 가장 좋은 프리미엄 재료만을 사용해 각 메뉴 마다 퀄리티를 높여 고객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는 평을 얻는다.

또 수제왕돈가스샐러드, 숯불갈비냉면, 갈비만두, 치즈쫄떡돈가스, 파더스라면 등의 20여가지 인기 분식 메뉴 역시 각자의 퀄리티와 맛을 통해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여기에 일반적인 커피전문점과 비교해도 손색 없는 더치커피를 비롯한 각종 빙수 등이 가지고 있는 디저트 메뉴의 역할은 왜 복합멀티매장을 선호할 수 밖에 없으며, 그 중에서도 ‘파더스김밥&카페’를 거론하는지 고개를 끄덕이게 한다.

매장 한 곳에서 다양한 맛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곳은 ‘파더스김밥&카페’가 유일무이한 것이다. 이런 아이템의 특성은 인근에 단일 커피전문점과 분식 매장이 생겨나도 자생력을 갖게 하는 ‘무기’가 되면서 쉽게 폐업하지 않고 성공 확률은 높일 수 있는 브랜드의 강점이 되고 있다.

‘파더스김밥&카페’의 관계자는 “시대에 요구에 부합하는 신개념 복합멀티매장의 진수와 그 안에서 구현되는 다양한 맛의 가치는 오로지 ‘파더스김밥&카페’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가치”라면서, “쉽게 폐업하지 않으면서 성공 확률은 높일 수 있는 외식 창업을 꿈꾸시는 분들께 ‘파더스김밥&카페’ 창업을 적극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파더스김밥&카페’는 적은 투자비용으로 충분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대표적인 외식 창업 아이템으로 불리고 있다. 또 신규 또는 업종변경 창업 시, 가맹비를 포함해 로열티, 보증금 면제 등 원가창업을 시행중인 만큼 관심 있는 이들은 서두르는 것이 좋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