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12월 08일 일요일

[아통 영상] 아시아뉴스통신, 창간 10주년 맞아 필리핀 해외선교 봉사로 하나님 뜻 전해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최지혜기자 기사입력 : 2019년 11월 27일 15시 05분

아시아뉴스통신 필리핀 빈민가 사랑의 집짓기 봉사.



[아시아뉴스통신=최지혜 기자] 아시아뉴스통신이 창간 10주년을 맞이해 지난 10월 31일부터 11월 5일까지 필리핀 리잘주 안티폴로시에서 해외선교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선교봉사는 카톡릭인 국교인 필리핀에 하나님의 뜻을 전하고 은혜로운 삶과 영적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진행됐다.
 
아시아뉴스통신은 선교단을 꾸려 지난달 31일 오전 9시 한국 인천공항에서 출발해 오후 1시20분에 필리핀 마닐라공항에 도착했다. 공항에는 현지 안티폴로시에서 열방선교교회를 중심으로 선교활동을 하고 있는 안산 꿈의교회 파송 선교사인 오준섭 선교사가 나와 선교단을 반갑게 맞이해 주었다.


선교단에는  장세희 편집대표겸 장로, 이미내 감사, 수원 숙지고등학교 1학년 11반 장희연 학생, 박신웅 산업·경제부 국장, 윤의일 정치부 국장,  조기종 인천취재본부장, 박한복 대전세종충남취재본부장겸 장로, 천진철 경기남부취재본부장, 정석훈 사외이사겸 장로, 김은지 아시아뉴스통신TV 아나운서 , 김일수 팀장, 문정민 작가, 김재은 보컬트레이너겸 디렉터 등이 동참했다. 

필리핀 선교봉사단은 안티폴로 빈민가 사랑의 집수리, 교회 인테리어, 낄링안교회 전기공사 등의 봉사를 하며 예수님의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했다.
 


choejihye@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