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다낭 마사지 "로얄스파" 무료픽업 및 무료공항샌딩서비스로 여행객들에게 호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7 17:24


현대 사회에서 워라벨을 지향하는 문화 확산과 연말, 연차 복지 등으로 인해 겨울철에도 해외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이 증가하고 있다. 12월 항공 예약 건도 작년 동일 기간 대비해서 20% 이상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렇게 겨울철 해외 여행이 늘고 있는 추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로는 베트남 다낭이 뽑혔다. 다낭은 베트남 중부지역에 위치한 항구도시로 ‘큰 강이 흐르는 곳’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지역이다. 때문에 항구 도시의 특징인 전통적인 모습과 이국적인 문화가 섞여 있어서 다양한 볼거리와 저렴한 음식, 전통 마사지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다낭 지역의 많은 여행 코스중 마사지는 만족도가 높은 필수 코스 중 하나이다. 그동안 직장에서 쌓인 스트레스와 여행에서 누적된 피로를 저렴한 가격으로 해소할 수 있기 때문에 다낭 여행 시 1일 1마사지란 유행어가 생길 정도로 다낭 마사지는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런 가운데 다낭 유명 마사지 업체 ‘로얄스파(ROYALSPA)’가 럭셔리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시설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로얄스파는 상호에서도 엿볼 수 있는 것처럼 고급스러움을 지향하는 컨셉의 마사지 샵으로 깔끔하고 쾌적한 내부, 외부와 샤워 시설 또한 완비되어 있다.

대표적인 마사지 종류로는 타이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노니마사지 외 아로마 핫스톤 마사지, 노니 핫스톤 마사지로 구성되어 있다. 이에 더해 풋마사지와 베이비 마사지까지 서비스 항목이 있기 때문에 방문 시 원하는 마사지 서비스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로얄스파에서는 포핸드 마사지, 스페셜 포핸드 마사지, 프리미엄 포핸드 마사지 등 서비스 항목을 늘려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포핸드 마사지는 기본으로 노니마스크팩과 스파게티, 그리고 음료가 제공된다. 프리미엄 포핸드 마사지 시간은 90~150분, 대표적인 마사지 시간은 60~120분으로 진행된다.

60분 타임 코스를 받을시 음료가 서비스로 제공되고 90분 이상 코스를 받을 시에는 음료에 더해 2층 루체 스테이크 레스토랑에서 토마토, 까르보나라, 봉골레 파스타 중 1가지를 서비스 음식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현재 로얄스파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중복 할인을 통해 최대 30%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할인 내용을 살펴보면 카카오톡으로 예약 시 10%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으며 재방문, 단체 5인 이상, 다낭 마당발 바우처 할인 3가지 중 1개를 선택해서 중복으로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더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구글 및 트리플 앱, 다낭 마당발 카페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중 1가지를 선택하여 참여시 마찬가지로 10% 중복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로얄 스파는 한국인 대표가 직접 운영 하며 한국인 매니저가 샵에 항상 상주하고 있기 때문에 예약 문의나 서비스를 선택함에 있어서 의사소통으로 겪는 불편함이 없는 것으로 밝혀졌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검색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실시간 1:1채팅을 통해 예약 상담 문의를 받아 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