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9월 19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아토앤오투 소이현사재기크림, “이벤트 통한 완판기록에 감사, 역조공 이벤트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7 18:33


아기화장품 브랜드 라오가닉 아토앤오투(ATONO2)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통해 ‘소이현사재기크림’ 전량 판매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아토앤오투는 이에 감사의 뜻으로 역조공 이벤트를 진행, 육아맘들을 위한 좋은 품질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다시 한번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추워지는 날씨 민감한 아이들의 피부 관리와 보습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면서 아토앤오투의 ‘소이현사재기크림’에 대한 관심이 높다. 특히 사재기 등을 통해 많은 양의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이에 아토앤오투는 육아맘들을 위해 소이현사재기크림 이벤트를 진행,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그 관심도를 확인했다고 전했다.

아토앤오투가 실시간 검색에 오른 것은 이번 뿐만이 아니다. 지난 10월에는 임산부의 날을 맞이해 아토앤오투 출산지원금으로 예비맘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실시간 검색에 올랐다. 

이 같은 성과에는 아토앤오투의 제품력이 몫을 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 올해, 배우 소이현과 그 자녀들을 함께 모델로 발탁해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는 아토앤오투는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소통하며 그 제품력을 더욱 더 인정받고 있다고 전했다.

아토앤오투 관계자는 “아기 피부와의 소통은 제품력으로 육아맘들과의 소통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보여드리겠다”고 전하며 “올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에 대해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데 감사하고 보람을 느낀다”라고 뜻을 전했다. 

이어 “현재 아토앤오투 옥시젠 베이비 크림을 비롯 많은 판매가 이루어지다보니 구매 물량이 부족하지만 내부적으로 최대한 물량을 빠르게 확보하여 고객들에게 불편함을 드리지 않도록 노력하겠다 옥시젠 베이비 크림의 경우 11월 말에 재입고 돼 판매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토앤오투는 실시간 검색 1위 기념으로 육아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통 큰 역조공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아토앤오투 역조공이벤트는 오는 12월 2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아토앤오투 소문내고 1억받기 ▲돌아온 100원 특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