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울산휴대폰 와우폰 파격적인 페이백 이벤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8 10:13


휴대폰을 구매하려고 하다 보면 너무 많은 대리점과 판매점들을 확인할 수 있다. 이런 업체들 중 어떤 업체를 통해서 개통을 하고 기기를 변경해야 할 지 소비자 입장에서 보자면 고민이 될 수 밖에 없다. 

와우폰의 경우에는 이러한 부분에 대해서 현명하게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노하우 공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에 대해서 확인을 한 뒤 실제로 도움이 되는 곳에서 구매를 해야한다고 이야기한다. 

울산 중구에서 가장 저렴한 곳이라고 유명세를 타고 있는 곳으로, 바쁜 현대인들의 상황을 배려한 빠른 개통과 친절한 상담을 통해서 한번 구매를 하게 된 경우 재방문을 하는 사람이 많은 편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사람마다 휴대폰을 구매할때 요즘은 취향을 반영해서 구매를 하고 있다. 이러한 부분을 충분히 고려하여 추천을 하고 있으며 여러 혜택으로 가격적인 부담을 낮추고 혜택을 더 드릴수 있는 이벤트를 항상 진행하고 있다"라고 소개를 했다.
 

울산 중구 복산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길을 찾기 힘들어 하는 경우에도 비교적 쉽게 찾을수 있다고 한다.

와우폰은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서 지역 최저가를 보장하면서 저렴하게 휴대폰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신휴대폰, 효도폰 등 휴대폰을 구매할 경우 현금 페이백 사은품 지급 이벤트와 함께 SNS 인증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소비자의 혜택을 보다 업그레이드하여 제공을 하고 있다. 

간혹 이벤트라는 이름만 있을뿐 실제로 받을수 있는 혜택이 없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와우폰에서는 그런 걱정없이 혜택을 모두 챙겨 받을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와우폰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