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9월 27일 일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시앤컴퍼니 팩뷰티 브랜드 ‘하프문아이즈(HME)’, 한·아세안 정상회담 부대행사 K뷰티 페스티벌 참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8 11:46


㈜시앤컴퍼니의 컨템포러리 팩 뷰티 브랜드 ‘하프문아이즈(HME)는 지난 25일과 26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한·아세안 K뷰티 페스티벌’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한·아세안 K뷰티 페스티벌(ASEAN-ROK K-Beauty Festival)은 ‘아세안의 아름다움, 함께 이루는 꿈(ASEAN Beauty, Make up Our Dreams)’이라는 슬로건 아래 중소벤처기업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CJENM 등 관련 부처 및 정부 유관기업과 다수의 뷰티 기업들이 참여한 전시회다.

이번 한·아세안 정상회담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전시회 중 하나가 K뷰티 페스티벌이었으며 이 행사에 함께 참석한 각국 영부인들이 많은 관심을 표명했다. 행사 전시회의 아이템 중 아세안 각국이 가진 독특한 식물에서 추출한 원료를 갖고 한국 기술로 제품을 만들어 성공한 기업들이 큰 관심을 받았으며 특히 ‘하프문아이즈(HME)’ 의 주력 제품인 ‘핑크 프루티(일명 용과팩)’는 아세안 지역에서 즐겨 먹는 과일인 용과 추출물이 함유된 독창적인 아이템으로 해외 바이어들에게 주목받았다. 

한편 ㈜시앤컴퍼니는 올해 초 왓슨스(Watsons) 태국 입점을 시작으로 현재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으로 아세안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주력 제품인 ‘핑크 프루티(일명 용과팩)’는 베트남 식약청(VFA, Vietnam Food Administration)으로부터 화장품 인증을 받아 베트남 쪽에 본격적인 수출이 이어질 전망이다. 

㈜시앤컴퍼니의 대표 이호진은 “이번 ‘한·아세안 K뷰티 페스티벌’ 행사를 계기로 아세안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