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9월 27일 일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연말연시 대작게임 한눈에 확인하자, '플스빌' 수원조원점 오는 30일 오픈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8 10:58


비디오게임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전문 게임샵 '플스빌'이 프랜차이즈 시장에서도 유망창업아이템으로 주목 받으며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업계 대표적인 워라밸 브랜드로써 혼자서도 운영이 가능해 더욱 창업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플스빌은 최근 광명하안점, 안양관양점을 성공적으로 오픈 한데 이어 오는 11월 30일 수원조원점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수원화성점, 청주2호점(가칭)이 막바지 오픈 준비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플스빌은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스위치의 비디오 게임타이틀과 주변기기 및 악세서리 소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것은 물론 중고매매 등 다양한 판매시스템으로 소비자가 손쉽게 원하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인기다.

또한 온라인 서비스를 지원하는 플레이스테이션과 닌텐도스위치는 여럿이 함께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지만 온라인으로는 비싸게 구매할 수 밖에 없는 현실에서 동네 상권에서 간편하게 방문하여 원하는 제품을 손쉽게 구할 수 있다는 점도 소비자들로부터 호평받는 이유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중고 타이틀을 매장 내 체험존에서 직접 플레이도 해볼수 있어 가격 대비 심리적 효율을 극대화했으며 구매한 중고 타이틀이 재미없을 경우 24시간 내에 100% 환불이 가능한 '퍼펙트할인' 시스템을 최근 도입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는 설명이다.

여기에 플스빌은 '2016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2016 고객감동 서비스지수 1위', '2017 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8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2019 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업 및 혁신제품대상' 등 다수의 수상경력을 보유한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더캠트사업본부에서 운영하는 브랜드라서 더욱 주목 받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11월도 이제 다 지나가고 12월을 앞두고 있는데 가까운 플스빌 매장에 방문하셔서 연말연시 대작게임을 확인해보시기 바란다"며 "30일 오픈 하는 수원조원점에도 다양한 게임들이 구비되어 있으니 인근 거주하시는 게임 매니아 분들의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플스빌은 현재 전국적으로 41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오픈을 앞둔 가맹점들 이외에 가맹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연내 50호점 돌파가 무난할 것이라는 전망이다. 창업비용 확인 및 사업설명회 참석 등 자세한 내용은 '플스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