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3일 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목포오피스텔분양 ‘목포 캠퍼스시티’, 임대ㆍ분양 문의 이어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8 15:00


목포대학교 바로 앞에 자리해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춘 목포오피스텔 ‘목포 캠퍼스시티’의 임대 및 분양 소식이 전해지며 수요자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목포 캠퍼스시티’ 주변으로는 목포대학교와 초당대학교, 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청계초, 청계중 등 교육시설이 밀집해있어 대학생, 교직원 등을 기반으로 안정적인 임대수요를 자랑한다. 또한 거주자들의 평균 거주기간이 길고 공실률이 낮다는 점을 고려하면 공실로 인한 리스크가 거의 없다고 해석할 수 있다.

목포대학교 교내에 재학생 전용 기숙사가 마련되어 있기는 하지만 수용률이 약 20% 수준밖에 되지 않는다. 인근에 위치한 주요 거주지역에는 신축 오피스텔 대신 노후한 주택이 많고 안전 및 보안 상의 우려가 있다. 이것이 바로 ‘목포 캠퍼스시티’가 일반 임대분양 오피스텔과는 차별화된 점이다.

목포오피스텔 ‘목포 캠퍼스시티’는 중심 상권에 자리해 약 1만명의 임대 수요를 보유하고 있으며 1년치 월세를 한번에 받는 일시납으로 월세 연체 걱정이 없다. 주변에는 마트, 은행, 원룸 등 주요 편의시설과 함께 청계시외버스정류장이 가까이 있으며 영산로, 서해안고속도로 등도 쉽고 빠르게 이용해볼 수 있다.

‘목포 캠퍼스시티’는 ▲A21㎡ 176실 ▲B25㎡ 110실 ▲C52㎡ 11실 ▲D53㎡ 44실 총 341실로, 선호도가 높은 소형 평형대로 구성되어 있다. 합리적인 공간 설계로 공간 활용도를 더욱 높였으며 도시에 걸맞은 최신 트렌드와 개인별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선사한다.

오피스텔 내에는 대형 북카페, 무인택배함, 대형 피트니스, CCTV 등 다양한 고급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입주자들의 주거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특히 브랜드 오피스텔인 만큼 안전 및 보안 측면에서 우수해 여성이나 대학생 등 안전에 취약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목포 캠퍼스시티’는 목포 지역에서 처음 선보이는 브랜드 오피스텔이자 랜드마크로써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며, “합리적인 분양가와 탄탄한 입지조건, 풍부한 배후수요 등으로 인해 목포오피스텔분양을 알아보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으니 빠른 판단으로 선점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 및 분양ㆍ임대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이용해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