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9월 21일 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헤어팩 브랜드 쏘미미, 베트남 수출 확정···해외 시장 공략 나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8 17:19

- 쏘미미, 내년 1월부터 베트남 대형 유통채널과 함께 해외 수출 판매 진행

헤어팩 브랜드 쏘미미가 다가올 2020년 1월부터 베트남에 정식 해외 수출 및 판매를 진행한다.

쏘미미는 베트남 대형 유통채널과 함께 수출 및 판매 계약 체결을 완료했으며, 이에 내년 1월부터 정식 해외 수출 및 판매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아세안이 중국에 이은 ‘K-뷰티’의 새로운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쏘미미의 베트남 진출은 베트남에서 아세안 사업 시작을 발판으로 해외 시장 공략에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회사 관계자는 “베트남 대형 유통채널과 함께 수출판매 계약을 마쳤다. 현재 비밀유지계약(NDA)를 맺은 상태에 있어 계약을 진행한 기업은 비공개다”며 “이를 토대로 국내 시장은 물론, 해외 시장에서도 인정받는 헤어팩 제품을 생산할 것”이라고 전했다.

앞서, 쏘미미의 물미역 헤어팩은 지난 2018년 정식 론칭 이후, 매달 경이로운 판매량 갱신으로 수 포털 사이트 내 ‘헤어팩 제품’으로 20주 연속 랭킹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특히 업체의 헤어팩은 샴푸 후 젖은 모발에 도포해 마사지 후 씻어내는 제품으로, 기존 헤어샵에 사용되는 해외 우수 제품들을 모티브로 제작했다.

또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수의 테스트를 통해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블랙체리 향을 함유했으며, 실제 씨위드 추출물 ‘야니아 루벤스’ 외에도 아미노산, 시어버터 및 14가지 천연성분을 함유해 손상 및 수분 손실로 인한 상한 머리에도 건강한 모발로 유지시켜 줄 수 있다.

한편, 쏘미미는 현재 3+1 할인 이벤트와 동시에 기간 한정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쏘미미 관련 소식 및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쇼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