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9월 24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효성주얼리시티 다이렉트 종로예물박람회...결혼예물, 웨딩밴드, 다이아반지, 커플링 등 선보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8 18:34


최근 다이렉트 종로예물박람회가 성황리에 열리고 있어 화제다. 생산자와 디자이너, 구매자가 직거래로 함께하는 고품격 결혼예물을 선보이는 본 박람회는 다이아몬드 도매 유통 업체, 직영 공방 업체, 사후 관리 시스템이 철저한 업체만을 선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박람회에 선정된 업체는 오뜨다이아몬드, 키샤다이아몬드, 레미엘주얼리 등이며 ▲웨딩커플링, 웨딩세트 반값 할인 ▲최저 30만원대부터 다이아 초특가 제공 ▲1캐럿 다이아반지 400만원대 특가판매 ▲18K 가격에 플래티늄 무료 업그레이드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다이렉트 종로예물 박람회 방문을 사전에 신청한 고객들에게는 예약 후 상담만 받아도 진주 귀걸이, 패션 팔찌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박람회 기간 내 방문 후 계약 고객에는 ▲진주목걸이, 귀걸이세트 증정 ▲14k GUARD RING 증정 ▲어머니 진주 귀걸이 증정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블로그, SNS와 다이렉트웨팅, 레몬테라스 등 각종 카페에 매장 방문 및 구매 후기 리뷰 작성시 최대 30만원 추가 할인 혜택, 지인 추천 시 중복할인 최대 20만원까지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다이렉트예물박람회 신청방법은 사이트에서 다이이렉트예물박람회 검색 후 방문 예약 신청하면 되며 주차장은 방문 예약시 문의하면 2시간 무료주차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