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9월 24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마스크팩추천, 스키니셜마스크팩 11월 1일 런칭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9 09:00


주식회사 라인투비(대표이사 김훈)는 지난 1일 스키니셜마스크팩을 출시했다.

스키니셜마스크팩은 정식 출시 전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들에게 제품에 대한 반응을 확인 했으며, 끈적임이 적고 산뜻한 에센스 텍스처로 호응을 얻었다.

무엇보다 초밀착이 가능한 리오셀시트를 사용하여 언제 어떤 상황에서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모든 성분이 EWG Green 등급으로 20가지 유해 성분이 전혀 함유되지 않은 마스크팩을 표방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개발단계부터 원단, 성분 등에 대해 무한 셀프테스트를 진행하고 타사 제품과 1일 2팩 이상의 비교 테스트를 진행함은 물론 전 임직원이 100여 회 이상의 자체 피부 자극 테스트를 했을만큼 가장 기본적인 제품 품질에 대해 최대한의 심혈을 기울였다고 한다.

주식회사 라인투비 김훈 대표이사는 “좋은 성분은 바로 안전하고 기본에 충실한 성분이라고 생각한다. 기본에 충실함은 물론 작은 차이로 만들어진 명품 마스크팩인 만큼 소비자들에게 자신 있게 추천해 드린다”고 전했다.

스키니셜마스크팩은 11월 1일 출시를 기념하여 10개 구매 시 실생활에 유용하게 활용 가능한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함께 할인 혜택은 물론 마스크팩 한 세트(10팩) 구매 후 포토리뷰를 남기는 고객들에게 추가로 마스크팩 한 세트(10팩)을 증정(무료배송)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스키니셜마스크팩 전 제품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스키니셜 샵”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