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국내 제조 천연노니비누 바디노크, 런칭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9 09:00

(사진제공=키우다몰 화면 갈무리)

천연노니 원물을 동결건조하는 방식으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 한 프리미엄 가족비누 바디노크는 런칭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바디노크 1세트(3개구성)는 약 5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바디노크 3세트(9개구성)는 약 10% 할인된 가격과 본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

바니노크 천연노니비누는 원물유효성분 98%이상 보존을 위해 동결건조 방식으로 국내에서 제조된 비누로 일반적인 노니비누는 황갈색 또는 검정색을 띄지만 동결건조된 바디노크 노니비누는  밝은 흰색을 띄는 것이 특징이다.

산화되지 않은 노니 원물을 수확 후 즉시 냉동한 상태로 수입하여 한국 HACCP 공장에서 동결건조 후 의약외품 제조 공장에서 제조된 바디노크 노니비누는, 미세플라스틱 대신 노니 알갱이로 인한 세정력을 강화시켰고 벤조페논, 미네랄오일, 파라벤, 인공색소, 페녹시에탄올 등이 첨가되지 않은 無화학 성분의 천연비누이다.

㈜키우다 김수지MD는 “노니 입자에 의한 우수한 세정력과, 촘촘한 거품으로 자극없이 부드럽게 세안할 수 있는 제품이다”면서 “비누 속 노니 분말 알갱이로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씻어 낼 수 있고 저자극성 제품이라서 바디와 두피 등 신체 어디든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항균과 항염, 황산화효과로 귀가 후 미세먼지 등에 노출된 가족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가족비누로서 손색이 없다”고 전했다.

한편 구매 사용자들의 호평도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제품 상세설명 및 구입 등은 키우다몰을 이용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