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9월 18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대쉬크랩 핏’, 출시 기념 39% 할인 이벤트 실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9 09:00


약 10년간 자동차 핸드폰 거치대만을 연구 개발한 ‘나인브릿지’가 국내외에서 누적 250만 개 이상 판매된 ‘대쉬크랩’에 이어 ‘대쉬크랩 핏’을 출시하고, 신제품 출시 기념 39%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대쉬크랩 핏은 다수의 ‘세계 최초’ 타이틀을 자랑하는 자동차 휴대폰 거치대로, 출시 직후부터 프리미엄 차량휴대폰거치대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기존 제품의 단점을 프리미엄으로 개선한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인 대쉬크랩은 스마트폰 거치 기능과 고속 무선 충전 기능을 모두 갖춰 운전자의 편의성을 높여줌은 물론이고, 이전에는 경험할 수 없는 신기술을 더해 차세대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로 주목받고 있다.

가장 큰 특징으로는 세계 최초로 하이브리드 센싱을 탑재해 운전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다는 점을 꼽을 수 있다. 자동 방식의 IR센서(모션 감지) 모드를 선택하면 스마트폰이 센서 반응 거리 이내로 접근했을 때 홀더가 자동으로 작동하며, 반자동 방식의 FOD 반응 센서(자기장 감지) 모드를 선택하면 홀더가 열려있을 때 스마트폰을 거치하면 자동으로 닫히는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두 모드는 홀더의 열림 버튼을 3초간 길게 누르기만 하면 편리하게 전환할 수 있다.

차량 핸드폰 거치대 대쉬크랩 핏은 단 1회라도 스마트폰 거치 상태에서 이유 없이 거치대가 열리면 100% 환불을 보장하는 제도도 운영하고 있다. 이는 기존 자동차 핸드폰 거치대의 고질적인 문제로 여겨지던 오동작을 ‘세이프티락 시스템’을 통해 완벽히 개선했다는 자신감에 기인하는 것으로, 대쉬크랩 핏은 스마트폰 거치 1.5초 후 자동으로 해당 기능이 실행돼 열림 버튼을 누르지 않는 한 어떤 경우에도 홀더가 열리지 않는다. 

이에 더해 차량의 시동을 꺼도 휴대폰을 탈거할 수 있는 ‘슈퍼 캐패시터’과 최대 15W 출력으로 빠르게 충전할 수 있는 초고속 무선 충전 기능이 탑재되어 있고, 360도 스윙암과 받침대 등을 활용해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장착할 수 있다는 편의성을 갖추고 있다. 

35% 다운사이징된 컴팩트함과 미드나잇 블랫, 스탠다드 화이트, 골드 블랙의 고급스러운 컬러, 간편한 사용을 돕는 인체공학적 열림 버튼 등도 적용되어 있어, 기존 자동차스마트폰거치대의 기능과 품질에 아쉬움을 느꼈던 소비자 사이에서 대쉬크랩 핏이 차량용핸드폰거치대추천 아이템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대쉬크랩 핏은 100% 국내에서 개발해 제조한 제품으로, 1년간 무상 A/S를 제공한다. 그만큼 품질과 안전성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으며, 소비자들 역시 추가 구매를 하는 등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고 있다”며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를 찾고 있다면, 39%의 할인 혜택을 받아 4만 원대에 대쉬크랩 핏을 만나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쉬크랩 핏을 개발한 나인브릿지는 국내에서 최초로 집게형 휴대폰 거치대를 출시한 기업으로, 하이마트와 프리스비, 롯데마트, 핫트랙스 등 국내 400여 개 오프라인 스토어에 입점해 시장 점유율 1위를 이어가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