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9월 19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베라베르토 마스크팩' 수분팩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9 10:55


가을과 겨울철에는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친환경적인 마스크팩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이 시기는 삼한사미(3일은 춥고 4일은 미세먼지에 시달린다는 신조어) 라는 단어가 크게 와닿는 계절. 이처럼 큰 일교차, 미세먼지 등 환경적 영향으로 인해 피부가 쉽게 거칠어지고 노화가 빨리 진행되기 시작했다. 이에 따라 많은 이들이 홈 케어 제품인 수분 마스크팩을 찾고 있다. 

보습력이 높은 스킨케어 마스크팩은 10 ~ 20분의 짧은 시간 안에 충분히 수분을 충전해주면서 거친 피부를 매끄럽게 관리해준다. 또한 주름개선과 화이트닝까지 더해질 수 있는 마스크팩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 드보라 코스메틱에서 개발한 ‘베라 베르토 워터 풀 마스크팩’이 인기를 얻고 있다.

해당 제품은 수분 유지 능력이 가장 뛰어난 보습제인 히알루론산 6종이 함유돼 피부 보습과 탄력에 좋은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병풀 추출물이 피부 진정과 탄력 공급, 수분 증발 차단을 돕고 있으며 거칠어진 피부를 매끄럽게 변화시켜 주는 프로폴리스 성분이 함유돼 겨울철 피부 고민에 대한 부담을 덜어 줄 수 있다. 

일반적으로 마스크팩의 시트는 면 시트를 사용한다. 반면 베라 베르토 워터풀 마스크팩은 100% 자연 유래 원단 천연 목재 펄프에서 추출한 시트를 사용하고 있다. 공기처럼 가벼운 사용감과 피부톤 그대로 비치는 투명함을 부여, 착 달라붙는 밀착력을 선사한다. 특히 워터풀 브이 앰플 용액을 피부에 충분히 흡수시켜 뛰어난 진정 및 수분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드보라 메디컬 코스메틱에서 출시한 '베라 베르토 마스크팩' 종류는 주름 개선 및 미백을 위한 ‘베라 베르토 피엔 플러스 스킨 리페어 거즈 마스크’와 피부 진정 및 보습을 위한 ‘베라 베르토 워터풀 V 마스크팩’으로 구성된다. 해당 제품들은 전성분 EWG 그린 등급(1~2 그린라벨)으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한편 USA FDA 승인받은 '베라 베르토 피엔 플러스 스킨 리페어 거즈 마스크’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다. 베라베르토 마스크팩은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