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9월 27일 일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주)쩐주단코리아,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 대상 모든 음료 할인 이벤트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9 11:21


대만 프리미엄 티 브랜드 쩐주단코리아가 쩐주단 10주년과 SK텔레콤 T멤버십과의 제휴를 기념하는 할인 이벤트를 12월 1일부터 진행 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이면 누구든지 참여가 가능하며 디저트류를 제외한 쩐주단코리아의 모든 음료를 1000원 할인 된 금액에 먹을 수 있다. 

결제 전 직원에게 T멤버십 카드를 제시해주면 된다. 단 타 쿠폰, 타 행사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해당 브랜드는 10주년을 맞이해 쩐주단을 사랑해주시는 고객 분들에게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 및 행사를 진행함으로써 고객여러분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신 메뉴 개발 및 꾸준한 노력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낮은 칼로리의 쩐주단 흑당버블티는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맛은 좋고 칼로리는 낮아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음료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12월 해당 브랜드의 신메뉴가 출시되기도 전부터 쩐주단을 사랑해주시는 고객여러분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또한, 100% 제주산 말차를 사용해 진한 맛과 향이 특징인 시그니처 ‘제주 말차 라떼’와, 볶은 찻잎으로 더욱 고소한 풍미를 가졌으며, 100% 제주산 호지차와 우유의 조합이 일품인 ‘제주 호지차 라떼’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해당 브랜드는 2010년 대만 스린 야시장에서 시작돼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 10개국에 오픈돼 세계적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브랜드 관계자는 “쩐주단은 현재 미국과 영국에도 오픈이 예정돼 있다”며 “앞으로도 해외, 전국 어디서나 흑당을 맛 볼 수 있는 쩐주단으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10주년을 앞두고 SK텔레콤과 함께 진행하는 할인 이벤트로 쩐주단을 알리고, 당 브랜드를 사랑해주시고 이용해주시는 많은 고객 분들에게 항상 감사하는 마음을 전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음료를 할인 된 가격으로 맛보실 수 있는 만큼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