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9월 27일 일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르블랑주, 고보습 ‘느본 스템셀 마스크팩’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9 11:33


수분을 공급하는 기초 화장품을 바르는 것도 피부 보습에 좋은 방법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마스크팩은 붙였다 떼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수분을 건조한 피부 속까지 집중적으로 전달하기 때문에 더욱 각광받고 있으며 하루에 한번씩 마스크팩을 하는 ‘1일 1팩’이라는 단어까지 생겨났다. 르블랑주의 ‘느본 스템셀 마스크팩’은 고보습의 대명사인 히알루론산을 함유하여 보습이 뛰어난 마스크팩 추천 제품으로 언급되고 있다. 

르블랑주의 ‘느본 스템셀 마스크팩’은 다양한 피부 타입의 사용자들이 안심하고 건강한 피부 케어를 할 수 있도록 1년동안 80번 가량의 샘플링을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보습, 진정, 화이트닝,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올인원 마스크팩이다.

르블랑주 측은 “느본 스템셀 마스크팩은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인 병풀추출물 및 히알루론산. 식물성 줄기세포 등의 다양한 고급 성분들이 함유되어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고 지친 피부에 영양을 전달하며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역할을 한다”고 제품을 설명했다. 

이어 “유해한 전성분을 배제하고 무해한 성분만을 함유하여 모든 피부 타입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데일리팩으로 활용도가 높다”고 밝혔다. 

한편 공식 출시 전부터 SNS상에서는 다양한 인플루언서들의 인증샷과 함께 사용 후기 및 리뷰가 화제가 되고 있다. 자세한 정보 확인 및 구매는 르블랑주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