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9월 19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치킨창업의 선두주자 '봉구통닭' 오는 27일 아산모종점 그랜드 오픈!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9 11:38


뉴트로 감성의 인테리어를 재연해낸 ‘봉구통닭’이 어린 아이들은 물론 20~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오는 27일 아산 모종점을 그랜드 오픈했다고 밝혔다. 

온양온천으로 유명한 충남아산은 다양한 연령층의 온양온천을 즐기러오는 관광객들로,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봉구통닭 아산모종점은 고속버스터미널 인근에 위치하고있어 인근 주민들은 물론 다양한 관광객들을 위한 장소이다.

봉구통닭 아산모종점 관계자는 “2015년 치킨의 성지 대구 대봉동 ‘봉리단길’이라 불리는 곳에서 치킨 매장을 2년 넘게 협업 운영하며 경험과 노하우를 쌓았으며, 테스트 매장을 바탕으로 1년간의 메뉴 기획과 준비시간을 가지며 끊임없이 컨셉과 메뉴를 수정, 보완하며 내 아이가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올 곧은 치킨’ 이라는 슬로건으로 건강과 자연을 테마로 새롭게 출발했다”고 전했다. 

치킨창업을 성공으로 이끈 치킨 프랜차이즈 ‘봉구통닭’은 여러 차례 창업 흥행을 성공시킨 프랜차이즈 기업 '보고싶다l주l'의 치킨 브랜드다.

봉구통닭 브랜드의 프랜차이즈 기업 '보고싶다l주l'는 전국 900호 가맹점의 스몰비어 대표브랜드 ‘압구정 봉구비어수도권본부(12/10~17/10 계약종료)’, 전국 80호 가맹점의 감성주점 대표브랜드 ‘지금,보고싶다’, 전국 110호 가맹점의 자연밥상 한식국밥 브랜드 ‘순남시래기’, 전국 140호 가맹점의 PC방 브랜드 ‘스타덤PC방’ 등을 성공적으로 운영해온 경영진이 운영하는 ‘보고싶다l주l’에서 런칭한 브랜드이다. 

‘봉구통닭’의 컨셉인 ‘뉴트로’란 새로움(New)과 복고(Retro)의 합성어로, 복고를 새롭게 즐기는 경향을 말한다. 세대를 거스르는 뉴트로 열풍이 외식업계에도 불고 있는 가운데 치킨창업을 성공으로 이끈 외식프랜차이즈 봉구통닭은 위와 같이 봉구닭, 고봉닭 등 적합한 메뉴들 외에도 다채로운 메뉴구성으로 이미 많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여기에 뉴트로 컨셉 인테리어까지 더해져 봉구통닭 관계자는 “세대를 거스르는 인테리어와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치킨메뉴로 연인,가족,지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외식장소로 거듭날 계획이며, 보다 맛있고 다양한 메뉴의 치킨으로 먹는 재미를 고객들에게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봉구통닭은 업계 최초 6無 정책인 '점주님 부자만들기 프로젝트 1단계'를 통해 창업시 필요한 6개 금액을 전부 면제하며 신규 가맹점 사업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치킨창업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면서 예비창업자를 위해 창업 상담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으며, 봉구통닭 창업문의는 ‘봉구통닭’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