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연말 모임을 위한 동안 피부 완성 관리 비법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9 16:53


직장인 A씨는 요새 들어 고민이 많아졌다. 본격적인 추위와 함께 각종 송년회장소와 모임이 많은 연말이 다가오면서 피부에 신경이 쓰이기 시작한 것이다. 평소에 자주 볼 수 없던 이들이나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게 되는 자리인 만큼, 좋은 인상을 남기고 싶지만, 늘어난 주름과 축 늘어진 피부, 잘 먹지 않는 화장에 자꾸 신경이 쓰이면서 만남의 즐거움을 충분히 즐기기 못하고 있다.

이처럼 연말연시 시즌이 시작되면서 동창회, 송년회, 회식 등 각종 연말모임을 걱정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지인들을 만나는 특별한 자리인 만큼, 평소보다 신경을 쓰며 돋보이고 싶기 마련이다. 옷을 새로 사거나, 화장품을 바꿔보는 시도 등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막상 거울을 보면 만족스럽지 않아 한숨을 내쉬는 경우가 많다.

언제 어떤 모임에서든 돋보이고 싶다면 지금부터라도 케어가 필요하다. 이러한 케어는 멀리 가지 않아도 집에서 꾸준히 홈케어를 한다면, 당장이라도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먼저, 많은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도 화사한 피부를 연출 하고 싶다면 피부결 개선이 답이다. 집에서 바르는 수분 화장품으로 한계가 느껴지기 시작한다면 피부에 특별한 트리트먼트인 필링이 필요하다. 올리브영, 왓슨스, 랄라블라 같은 매장에서 필링 패드, 필링 젤 등과 같이 많은 필링 제품들을 손쉽게 구매 할 수 있다. 이 중 ‘PHA’가 함유된 필링 제품을 추천한다. 

PHA가 함유된 필링 제품은 흔히 우리가 알고 있는 연예인 필링의 주된 성분이다. 이는, 단시간에촉촉해 보이는 피부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연예인들이 화보나 촬영 전날 PHA가 함유된 필링을 하는 것으로 유명해졌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어떤 원리로 단시간에 물광피부를 완성 할 수 있을까? PHA 성분은 입자의 크기가 크기 때문에 피부 깊은 층에 점진적으로 침투해 부드럽고 천천히 흡수되는 특징이 있다. 이러한 특징으로 피부 자극이 적은 편이다. 또한 PHA 성분은 피부에 수분보호막을 형성하여 수분을 잡아 단 시간에 얼굴에 물광 효과를 낼 수 있다.

다음은 화장을 잘 먹게 하려면 가장 신경 써야 할 단계는 바로 기초 단계이다. 시중에서 많이 판매되고 있는 기초 단계 화장품 중 성분이 순한 것으로 골라야 한다. 

순한 화장품을 쓰게 되면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지 않으면서 피부의 기초를 탄탄하게 유지할 수 있다. 향이 들어있는 화장품은 대부분 피부에 좋지 않은 성분을 함유하고 있기에 오히려 기초 단계 화장품은 향을 없는 화장품으로 고르는 것이 가장 좋다.

닥터에스떼Rx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날이 추워짐에 따라 피부에 고민이 많은 부분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다. 이는 집에서 충분히 꾸준하게 관리를 해준다면 자신 있는 피부로 거듭 날 수 있다”고 전하면서 지금부터라도 피부 관리를 시작한다면 2019년 연말 모임 장소, 송년회 장소, 망년회 장소 등에서 동안 피부를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