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2020윈터스쿨, 스카이에듀학원X숨마투스학원 겨울방학 학습캠프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9 17:01


대학입시교육전문 커넥츠 스카이에듀학원이 계열 특화 브랜드 숨마투스학원과 함께 ▲12/29(일) 남양주 스카이에듀 기숙학원을 시작으로 ▲1/2(목) 숨마투스학원 선릉 예체능전문관 ▲1/6(월)에는 수원 스카이에듀학원이 겨울방학 학습을 위한 윈터스쿨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오는 1/2(목) 개강하는 강동 스카이에듀학원에서는 2020윈터스쿨 30% 특별 장학 혜택, 자기주도학습 개인 지정석 제공 등의 신규개원 오픈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겨울방학 학습캠프 윈터스쿨은 실력과 인격이 겸비된 최고의 강사진으로 구성돼 있으며, 학생들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최상의 면학 분위기를 조성한다. 또 멘토 및 롤모델과의 만남의 시간을 가져 학생들 스스로 학습에 대한 동기부여를 할 수 있도록 멘토링 시스템도 제공한다.

학원별로 각각 5주에서 6주간 진행되는 이번 윈터스쿨에서는 학년별로 최적화된 학습법을 제공할 예정이다. 과목별로 특화된 학습법뿐만 아니라 수험생이 분명한 진로∙진학 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학생부 분석, 입시지도 수업과 1대1 컨설팅도 제공한다. 학생 개개인의 특성에 맞춘 성적대별 선택∙이동 수업은 스카이에듀학원만의 특징이다. 이와 함께 예비 고2∙3학년 학생들을 위한 논술프로그램도 준비하고 있어 겨울방학을 통해 체계적으로 논술 시험 대비를 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스카이에듀 학원은 열심히 공부하고자 하는 예비 수험생들을 위해 이벤트도 준비했다. 학원별로 사전 등록자에게 다양한 장학혜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친구를 추천할 때마다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수험생의 학습법 습관화를 위하여 윈터스쿨이 종료된 후에도 꾸준히 학습할 수 있도록 스카이에듀 인강을 무료 지급하는 애프터-윈터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카이에듀학원x숨마투스학원 정용관 총원장은 “겨울방학 학습에 대해 고민이 많을 수험생들을 위해 윈터스쿨 겨울캠프를 기획하게 됐다.” 라며, “이번 윈터스쿨에 많은 학생들이 관심을 가져주셨다. 모집 마감이 임박한 만큼 이에 유의하여 빠르게 문의해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