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9월 24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충남 천안문화재단, 꿈과 열정의 2019 천안대학가요제 성료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고은정기자 송고시간 2019-11-29 17:50

- 젊음의 끼 발산과 열띤 경합으로 8개팀 수상, 대학문화 활성화 기반 마련
 28일 천안문화재단이 천안단국대학교 학생회관 학생극장에서 ‘천안대학연합축제2019 천안대학가요제’를 열고 수상한 대학생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천안시청)

[아시아뉴스통신=고은정 기자] 충남 천안문화재단(대표 안대진)은 28일 ‘천안대학연합축제2019 천안대학가요제’를 천안단국대학교 학생회관 학생극장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천안시에 따르면 ‘천안대학연합축제2019 천안대학가요제’는 ‘젊은 날의 도전! 꿈과 끼의 도전!’이라는 슬로건으로 천안 12개 대학 연합을 통한 문화예술 교류와 청년문화 창출의 장을 마련해 대학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치러졌다.

끼와 재능 있는 천안 대학 예비가수들의 등용문인 이날 행사는 본선 경연 8팀의 무대와 초대가수 다비치의 공연으로 진행됐으며, 대학생과 천안 시민 700여명이 객석을 가득 채워 모두가 축제를 즐겼다.

치열히 경쟁한 끝에 백석대 송정인 학생이 대상을 수상했으며, 금상은 단국대 주로키, 은상은 상명대 다크니스, 동상은 순천향대 아인슈페너, 단국대 박희수 학생이 차지했다.

장려상은 순천향대 이우종 학생, Thu.G, 그리고 선문대 김하겸 학생이 받았다.

안대진 대표이사는 “비록 아프리카돼지열병(ASF) 때문에 행사가 축소됐지만 참가팀들의 열정과 젊음의 무한한 가능성을 확인하고 천안 대학 연합으로 더욱 행사가 의미 있었다”며“앞으로도 건전한 대학 문화 발전과 청년 문화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