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당진 수청2지구 지엔하임’, 분양 프로모션… 연말맞이 이벤트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9 18:01


㈜문장건설이 ‘당진 수청2지구 지엔하임’ 예비 계약자들의 초기 자금 부담을 줄이기 위해 ‘부담 ZERO’ 프로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당진 수청2지구 지엔하임의 ‘부담 ZERO’ 프로모션을 통해 계약자들은 계약금 500만 원만 납부하면 계약 잔금을 포함해 중도금까지 전액 무이자로 대출이 가능하다. 이에 따라 계약자들은 입주 전까지 초기 계약금 500만 원 이외의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아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다.

현재 선착순 분양 중인 당진 수청2지구 지엔하임은 전 세대 59㎡ 소형평형 총 829세대 대단지로 4Bay 와이드 설계와 자녀를 위한 키즈특화설계, 거주자의 선호에 따라 공간을 구성할 수 있는 특화공법설계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평면특화구성을 도입하여 이동 가능한 가변형 벽체를 설치, 기본형부터 침실 통합형, 거실 와이드형까지 3가지 타입으로 필요에 맞게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여기에 59B 타입에는 안방 폭이 약 80cm 확장되는 3면 발코니 확장 설계인 룸 테라스 특화가 적용된다. 늘어난 알파 공간에는 드레스룸과 수납장이 추가로 제공되어 보다 넓은 수납공간을 누릴 수 있다.

또, 테라스와 다락이 결합된 특화설계로 눈길을 끈 각 동 최상층 테라스 세대는 전 세대 조기 마감 되었다.

이 밖에도 ‘키즈특화’ 아파트로서의 면모도 확인 가능하다. 당진 수청2지구 지엔하임은 아이와 부모가 함께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는 키즈&북카페와 자녀들의 안전한 등하교와 승하차를 위한 어린이 전용 차량 정류장과 셔틀버스, 어린이 보안관존 등을 선보인다. 특히 여름에는 단지 내 워터 플레이존 개장으로 아파트 단지 내에서 자녀와의 휴가를 보낼 수 있다. 당진 수청2지구 지엔하임은 단지 내 국공립 어린이집을 유치함으로써 보육의 질을 높이고 부모의 육아, 비용 부담까지 줄인다는 계획이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초기 계약금에 대한 부담을 느낀 소비자들의 문의가 증가해 금융사와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을 만한 성과를 이끌어 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초기 계약금 500만 원 이외에 입주 시까지 어떠한 비용도 들어가지 않는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초기 비용 부담으로 고민하던 소비자들의 계약이 이어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견본주택에서는 다가오는 연말기간 동안 진행되는 각종 이벤트와 상품 증정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당진 수청2지구 지엔하임은 12월 한 달간 계약자를 대상으로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며 매주 주말 선착순 내방상담고객에게는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또한, 연말 시즌에 맞춰 가족, 친구, 지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견본주택 내부에 크리스마스 트리가 장식된 포토존이 마련되어 즉석으로 촬영된 사진과 액자를 무료로 받아 볼 수 있으며 카페테리아에는 차, 음료 등을 포함한 다양한 다과가 제공된다.

현재 선착순 분양 중인 당진 수청2지구 지엔하임은 매주 주말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충남 당진시 원당동 인근에 위치한 견본주택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