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12월 16일 월요일

[수원시의회 행정사무감사] 문화복지위, 수원시 가족여성회관 프로그램 질적 향상 주문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정양수기자 기사입력 : 2019년 11월 29일 17시 57분

27일 경기 수원시의회 3층 문화복지위원회 회의실에서 제347회 제2차 정례회 행정사무감사가 열렸다.(사진제공=수원시의회)

[아시아뉴스통신=정양수 기자]  경기 수원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위원장 최영옥, 민·원천 영통1)는 제347회 제2차 정례회 기간인 27일 수원시 복지여성국 여성정책과를 대상으로 한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했다.

이날 이희승 의원(민·영통2 3 태장)과 장미영 의원(민·비례)은 "수원시가족여성회관이 다양한 프로그램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 운영위원회의 구성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주문했다.

이혜련 의원(한·매교 매산 고등 화서)은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역할을 묵묵히 수행하고 있는 사회복지시설 종사자들의 처우개선을 위해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재식 의원(민·세류1 2 3 권선1)은 도시계획시설사업의 일환인 수원역 성매매집결지 도로 개설 사업에 대해 "효율적·합리적인 계획 등을 하루빨리 수립해 종사자들의 처우 개선은 물론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역량을 더 집중해주길 바란다"고 요청했다.


이철승 의원(민·율천 서둔 구운)은 "사회에서의 정상 생활의 복귀를 돕는 한부모가족 복지시설 등을 보다 체계적으로 관리·점검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문경 의원(한·정자1 2 3)은 "양성평등 문화 인식 개선의 필요성이 최근 들어 많이 대두되고 있다"면서 "지역사회의 양성평등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마련을 위해 힘써달라"고 강조했다.
 


ys92king@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