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경영학·CPA·사회복지사 2급 취득 과정 학점은행제 '인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9 18:24


우리나라가 점차 고령화, 저출산 사회로 진입하면서 성별과 연령의 제한 없이 일할 수 있는 사회복지사가 각광받고 있다. 또한, 경영학 학위는 승진부터 취업까지 효율성이 높고, 공인회계사(CPA) 학위는 취득만 한다면 고액 연봉을 보장받을 수 있기에 인기가 많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운영하는 원격평생교육원이 경영학, CPA, 사회복지사 2급 학점은행제 과정을 마련하고 수험생을 모집 중이다.

평생교육 기관 중 최다 학습자 수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해당 강좌는 2018년 종강 학기 전체 수강생 기준 이수율 99.1%에 달하는 인기 과정이다.  

에듀윌 학점은행제는 학습자 편의를 최우선으로 여기는 시스템을 마련해 학습문자서비스, 전 과목 모바일 수강, 1:1 전문상담사 배치 등 차별화된 에듀윌만의 학습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100% 온라인 수업으로만 학위를 수여받을 수 있다는 것이 인기비결 중 하나로 분석된다. 

특히, 에듀윌 학점은행제는 ‘경영학/CPA 多 多 多 다이렉트’ 이벤트를 통해 보다 경제적으로 수강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경영학, CPA(공인회계사), 사회복지사 2급 학위를 합리적으로 취득하길 희망하는 수험생을 위해 마련한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는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