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배달앱 피자 부문 TOP 랭크 ‘피자탑’, 브랜드 경쟁 속 고객 만족도 강자로 떠올라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9 18:26


최근 들어 1인 가구와 온라인쇼핑 증가로 배달앱과 배달대행 업체에 대한 이용이 증가하면서 배달 전문 브랜드가 지속 론칭되고 있다. 배달 전문 브랜드의 경우 운영 비용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점주들의 매출이 오르는 등 효과를 불러오지만, 여러 업체 간의 치열한 경쟁 또한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이다.

이러한 상황 가운데 주식회사 탑에프앤씨(대표 임형철)가 운영하는 브랜드 ‘피자탑’은 외식업의 전문적인 지식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프랜차이즈 사업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설립된 지 얼마 되지 않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배달 전문 브랜드 간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새롭게 떠오르는 강자로 도약한 것.

특히 신림 본점을 비롯해 전국에 자리 잡은 피자탑은 각 지역에서 배달앱 피자 부문의 탑의 자리에 랭크되어 있어 큰 관심을 이끌고 있다.

피자탑은 창업 시장 불경기에도 소자본 투자와 안정적 수익 확보가 가능한 구조로 예비 창업주들에게 집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으며, 현재 본사로 가맹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가족이 먹는 음식처럼 고객을 우선적으로 생각하는 가치관을 모토삼아 ‘피자도 밥이다’라는 마인드를 내세우며 신뢰, 상생, 건강, 행복, 열정을 영업 철학으로 프랜차이즈를 운영한다.

특히, 상권분석 시스템과 오픈지원 시스템, 교육지원 시스템, 매장관리 시스템, 메뉴개발 시스템, 마케팅지원 시스템, 식자재 공급 시스템, 인테리어 등 본사의 전폭적인 지원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피자탑은 12가지 곡물을 저온숙성한 건강한 도우를 비롯해 고품질의 자연산 치즈와 피자탑만의 노하우가 담긴 자체 소스 등으로 차원이 다른 피자맛과 품질을 자부심으로 여긴다.

새로운 메뉴개발도 게을리하지 않는 피자탑은 외식 및 배달시장의 트렌드를 정확하게 분석해 고객이 선호하는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하여 전국 가맹점에 지원한다. 수시로 맞춤형 이벤트를 진행해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 효과를 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최고로 신선한 식재료를 모든 가맹점에 신속 제공해 많은 점주와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피자탑 관계자는 “최근 1인 가구 및 온라인쇼핑 증가 등의 이유로 배달 시장 규모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피자 배달 전문 브랜드 또한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다년간의 노하우를 보유한 피자탑은 소비자와 가맹점, 본사가 모두 이익이 되는 브랜드로 안정적인 운영을 장기적으로 이어갈 수 있으며 가족이 먹는 건강하고 맛있는 피자로 새로운 시대에 부합한 배달 전문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