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파주한정식 '맛고을 장단콩 두부마을' 신선한 재료로 건강하게 즐기는 두부요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9 18:28


서울과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파주는 접근성이 좋아 많은 사람들의 찾는 나들이 코스로 유명하다. 편리한 교통뿐만 아니라 헤이리 마을, 쇼핑 아울렛, 프로방스, 출판단지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즐길 수 있어 사람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는다. 뿐만 아니라 맛집투어를 즐기는 사람들의 이목을 끌만한 맛집들도 즐비해 수도권 사람들에게 있어 인기 나들이코스로 손꼽힌다.

파주한정식, 파주헤이리맛집으로 잘 알려진 '맛고을 장단콩 두부마을'은 직접 기른 작물을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여 어느 곳보다도 신선한 재료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두부와 콩을 활용한 두부전골, 청국장, 콩비지, 순두부 등 건강뿐 아니라 맛까지 사로잡는 음식들을 바탕으로 파주를 찾는 사람들로 하여금 꾸준하게 사랑 받고 있다.

아울러 신선한 재료 본연의 맛을 최대한 끌어올리며 민물새우 육수를 사용해 맛고을 장단콩 두부마을만의 독특한 레시피를 선보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충족시키고 있다.

건강함과 최상의 맛을 자랑하는 파주프로방스맛집 맛고을 장단콩 두부마을 관계자는 "파주가 가족들의 나들이코스 그리고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주목 받고 있는 만큼 재료의 신선함을 엄격하게 유지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두고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에 힘쓰고 있다"라며 "신선도 유지뿐만 아니라 두부와 콩 본연의 맛을 살리려는 연구가 많은 고객들의 만족도를 이끌어내는 비결"이라고 설명했다.

맛고을 장단콩 두부마을은 6월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 소개 되면서 더욱 유명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친절한 서비스로 많은 이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또한 식사를 한 후 위층에 자리한 카페에서 탁 트인 전망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커피를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어 두부마을을 찾는 고객들로 하여금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