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9월 19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한샘 용인어정점, '역대급 연말 이벤트'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30 08:00


어정가구단지에 위치한 한샘 용인어정점이 용인시 수지구, 기흥구, 처인구는 물론 수원, 성남 등 경기 남부지역 고객들을 위해 한샘 가구 '최대 30%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태리 천연 소가죽을 사용한 프리미엄 소파 ‘유로 601’은 최대 18% 할인한다. 리클라이너형과 일반형 중 선택 가능하다. ‘유로 402’ 소파는 최대 28%, ‘밀란 303’ 소파는 최대 17%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바흐 드레스룸 쉘빙시스템'은 드레스룸 기둥을 50% 할인한다. '바흐 드레스룸 쉘빙시스템'은 긴장, 짧은장, 서랍장 등 다양한 모듈을 조합해 소비자가 직접 맞춤형 드레스룸을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한샘 용인어정점 관계자는 "어정가구단지 단독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한샘 공통이벤트에 추가로 고객들이 필요한 사은품도 풍성하게 준비하였다"고 밝혔다.

특히 스프링카운티자이, 오산시티자이2차, 기흥 힉스유타워, 오포추자지구서희스타힐스, 이천 마장 호반베르디움 등 입주 아파트 대상으로 평형대 분석을 통해 효율적인 가구 배치를 제안하고, 특별 혜택까지 추가로 준비하여 고객들의 만족을 이끌어냈다는 평이다. 

기타 한샘 인테리어 용인어정점의 이벤트 및 상담, 견적에 대한 문의는 한샘 용인어정점에 방문하거나, 매장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