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9월 27일 일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아이들 두뇌발달에 효과만점, '블럭팡' 여수웅천점 성황리 오픈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30 10:00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더캠트사업본부(대표 남정남)는 자사 브랜드 블럭팡 여수웅천점을 오늘 11월 30일 오픈 했다고 밝혔다. 현재 전국 가맹점 140호점을 돌파한 블럭팡은 지난 11월 22일 구로고척점을 성황리에 오픈 한 이후 8일만에 또다시 가맹점을 오픈 하는 등 창업시장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블럭팡은 단순한 놀이를 넘어 창의력 발달, 인내심 증대, 문제 해결력 강화, 관찰력 향상, 성취감을 통한 자신감 향상 등 교육적인 요소가 다양하게 포함된 레고를 비롯해 블럭이나 브릭 등 각종 보드게임까지 무제한 대여해주는 곳으로 부모와 아이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부모 입장에서는 아이들을 위해 값비싼 레고를 매번 구매하기가 부담이 될 수밖에 없는 상황에서 블럭팡의 이 같은 무제한 대여시스템을 통해 저렴한 가격대로 아이들의 변덕에도 문제없이 해결 가능하다는 점에서 부모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실내 놀이터로 인식되고 있는 블럭팡은 운영하기가 쉬운 것은 물론 환경문제, 미세먼지 등의 영향과 무관한 실내 놀이사업으로 계절을 타지 않아 안정적인 매출로 이어지며 별도의 원재료비가 들지 않는다는 점에서 높은 순수익 구조를 갖췄다는 설명이다.

이 같은 장점과 함께 저렴한 창업 자금으로 인해 창업을 계획하는 이들에게는 인기 창업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더불어 결혼 및 육아로 경력 단절된 직장인 여성들은 재취업의 어려움을 겪기 마련인데 블럭팡은 본사가 여성창업을 적극 지지하고 있어 가맹점주들 중 여성이 차지하는 비중이 높다는 후문이다.

여수웅천점의 특징은 올해 초 오픈한 자매 브랜드 '인스앤슬라임' 여수점에 샵인샵 모델로 입점했다는 점이다. 해당 지점에 아이들을 위한 안정적인 컨텐츠를 확보하고자 한 것으로 지점의 넓고 안락한 매장이 아이들의 성지로 거듭날 것이며 대여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와 가맹점주 모두에게 만족감을 줄 것이라는 전망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여수웅천점은 슬라임 체험 등 아이들에게 안전한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하는 당사 브랜드 '인스앤슬라임'과 '블럭팡'을 콜라보레이션한 형태로 시너지 효과가 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아이들을 위한 놀이와 함께 두뇌발달에도 효과만점인 블럭팡 여수웅천점에 인근 거주하시는 부모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블럭팡을 운영하는 더캠트사업본부는 취미기반의 사업을 전개하는 프랜차이즈로 2016년 '프리미엄브랜드대상', '고객감동서비스지수 1위'를 시작으로 매년 브랜드대상 수상 및 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업으로 선정되고 있다. 가맹점 개설 절차 및 비용, 창업설명회 신청 등 자세한 내용은 블럭팡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