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강아지분양 ‘아담스펫’ 초보 애견인을 위해 맞춤 분양· 무료분양 서비스 펼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30 12:00


사람과 함께 살아가는 동물들은 과거 애완동물이라는 호칭으로 불렸으나 점차 삶의 동반자 또는 반려자라는 인식이 생겨나 반려동물로 불리고 있다. 강아지가 가장 대표적인 반려동물이라 할 수 있다.

강아지는 1~2인 세대가 늘어남에 따라 더욱 더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소형 가구들은 대부분 주거비 부담을 제외하고 외로움이나 고독감이 고충인데, 강아지는 이를 완벽하게 해소시켜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 애견인들 사이에서 높은 퀄리티의 반려견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관심을 받는 곳이 있다. 인천 강아지분양 전문샵 ‘아담스펫’라는 곳으로 현재 브리딩을 자체적으로 실시하고 있어 상위 1% 퀄리티의 견종들을 만나볼 수 있다. 

브리딩은 보다 우수한 가계를 형성함과 동시에 높은 퀄리티의 반려동물을 확보하기 위해 동물육종학이나 유전학 등 체계적인 방식으로 오랜 시간동안 철저한 계획하에 번식을 진행하는 것을 말한다.  

최적의 상태로 애견분양을 진행하기 위해 동물병원과 협약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전문적인 관리를 실시하고 있는데, 평소 철저한 건강검진은 물론 분양 당일 추가적인 건강검진을 거친 뒤 분양을 진행하고 있으며 평생 의료비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인천, 안성, 천안, 대전, 세종 등 전국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1년 이내로 중대질병에 걸렸을 경우와 순종이 아닐 경우 전액환불이 가능한 보증서비스를 제공해 안심하고 애완견 분양을 진행할 수 있다.

애견분양샵 ‘아담스펫’은 최근 연이어 이어지고 있는 애견인의 호평에 힘입어 맞춤 분양 서비스와 강아지 무료분양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맞춤분양서비스는 처음 반려동물을 기르는 이들을 위해 개인의 상황이나 특성 등에 따라 알맞은 견종을 추천하는 서비스다. 강아지 무료분양서비스는 적절한 분양시기를 놓친 아이들을 책임비용만 받은 이후 분양을 진행하는 서비스다.

이 밖에도 분양 당일 반려동물을 집까지 데려다 드리는 서비스인 전국홈서비스와 혈통종견 교배서비스, 강아지교배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아담스펫에서는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말티즈, 영리하여 견주와 정서적인 교감이 가능한 토이푸들, 귀엽고 몸집이 작아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포메라니안, 세계에서 제일 작은 개로 알려진 치와와,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비숑프리제, 국내에서 많이 키우는 품종으로 1, 2위를 다투는 요크셔테리어, 말티즈와 푸들이 섞인 말티푸, 명나라 황제에게 사랑받았던 시츄 등 다양한 강아지 분양이 가능하다. 

더불어 고대 중국 왕실에서 기르던 몸집이 작은 견종 페키니즈, 활발하면서도 침착한 성격이 전형적 특징인 견종인 슈나우저와 긴 허리와 짧은 다리의 만화 같은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닥스훈트, 눌린 듯한 코와 빛나는 눈을 가진 테디베어 같은 견종 퍼그, 활력 있고 영리하며 두터운 뼈대의 근육질에 매끈한 짧은 털을 가진 프렌치불독을 만날 수 있다.

또, 주인에게 충성스럽고 복종심이 있기 때문에 훈련이 용이한 시바견, 여우와 닮은 외모를 갖고 있으며 외모처럼 영리하고 성격이 온순한 품종 웰시코기, 날씬한 체형과 사각형의 몸통을 가진 견종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시베리안 허스키와 포메라니안 사이에서 나온 믹스견 폼스키 등을 분양하고 있다.

한편 강아지분양전문 ‘아담스펫’은 24시간 애견분양이 가능한 곳으로 대구, 하남, 충주, 부산, 제주도등에서 관심을 받아왔다. 철저한 반려견의 관리와 입양한 반려견들의 건강 케어에 집중하고 있어 sbs와 kbs, mbc 방송매체 3사에 순수혈통 애견분양 전문업체로 소개된 바 있으며 전국가맹문의를 받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