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옹진문화원, 영흥면에서 찾아가는 문화공연 개최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조은애기자 송고시간 2019-11-30 21:41

지난 28일 인천시 옹진군(군수 장정민)이 영흥면 늘푸른센터에서 옹진문화원 주관으로 지역 주민을 위한 찾아가는 문화공연이 개최하고 있다.(사진제공=옹진군청)

인천시 옹진군(군수 장정민) 영흥면 늘푸른센터에서 지난 28일 옹진문화원 주관으로 지역 주민을 위한 찾아가는 문화공연이 개최됐다.
 
이날 공연은 마술사 ‘최강’의 마술공연, 트로트 듀엣 걸그룹 ‘팔색조’의 가요공연, 민요가수 ‘정은희’의 민요공연, 전통타악 퍼포먼스그룹 ‘아작’의 타악 퍼포먼스 공연 등 알찬 구성으로 진행되어, 문화공연을 쉽게 접할 수 없는 영흥면의 300여 명의 주민들에게 수준 높은 공연을 통한 즐거움을 제공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태동철 옹진문화원장은 “찾아가는 문화공연을 비롯한 지역 주민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사업 추진으로 옹진군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이며, 옹진군의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옹진문화원은 지난 12일 자월도, 지난달 7일 문갑도, 8일 덕적도에서 찾아가는 문화공연을 진행했으며 지난 9월 2, 3일에는 각각 백령도와 대청도에서 방송인 이상용을 초청해 강연을 진행한 바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