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커넬대학교 권영찬 교수 ‘당신의 성공은 2020에도 계속된다!’ 동기부여 강사로 섭외 1순위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주혁기자 송고시간 2019-12-01 21:26

강연을 진행하고 있는 백광 권영찬 교수(사진출처=권영찬닷컴)

[아시아뉴스통신=김주혁 기자] 개그맨 출신 백광(伯桄) 권영찬 교수가 2019년 12월 송년을 앞두고 기업 연말 시상식과 강연 그리고 송년회 MC 섭외 1순위로 자리를 잡아가며 바쁜 스케줄을 소화해내고 있다. 백광(伯桄) 권영찬 교수는 한 달 남짓 남은 2019년을 앞두고 각 기업에서 송년회를 앞두고 다양한 ‘동기부여’ 강연을 진행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백광(伯桄) 교수는 최근 2019년 삼성화재 시상식에서 전국 상위 1%의 RC들을 대상으로 ‘당신이 영업의 주인공입니다!’ 강연으로 큰 박수를 받았다. 지난 12일에는 대구혁신도시에 위치한 중앙교육연수원에서 전국의 공무원 진급자들을 대상으로 ‘2020년 새로운 꿈과 희망을 위해 도전하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였다.
 
지난 13일에는 전국 지질공원 관계자들과 지질공원 해설사들의 경진대회에 참여해서 ‘당신이 2020년 기적의 주인공입니다!’라는 주제로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2020년을 위한 다양한 계획을 수립할수 있는 시테크 강연을 진행하였다.
 
지난 18일에는 ‘울산의 CEO를 위한 매출 견인을 위한 파워스피치’ 강연을 진행하며, CEO들을 위한 ‘고객을 위한 CS강연’과 함께 ‘매출을 부르는 호감가는 스피치’에 대한 내용을 전하며 큰 박수를 받았다.
 
또 지난 21일에는 대전충남총경경자협회에서 노사 민정의 관계자들을 위해서 ‘소통하는 노사 민정, 웃을 수 있는 노사 민정의 공감대’를 주제로 2020년을 맞이하는 동기부여 강연을 진행하였다.
 
백광(伯桄) 권영찬 교수는 최근에는 ‘연예인을 대상으로 하는 악플 금지’와 ‘사이버테러 예방’을 위해서 SBS ‘본격 한밤의 연예’ 출연과 SBS ‘그것이 알고 싶다’의 자문을 맡으며 다양한 방송에서 연예인 1호 출신 상담심리학 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또 해외에서도 연예인 1호 출신 상담심리학 박사로 주목을 받으며 일본 니혼TV와 뉴스 인터뷰를 진행하며 주목을 받았다.

백광 권영찬 교수는 연세대학교 상담코칭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받았으며, 연예인 1호로 상담심리학 관련 국민대학교 문화심리사회학 철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현재 커넬대학교 한국캠퍼스 상담학 교수와 서울문화예술대학교의 상담코칭심리학과의 겸임교수를 맡고 있다.
 
개그맨 출신 백광(伯桄) 권영찬 교수가 송년회 행복재테크와 동기부여 강사로 인기가 좋은 이유는 한 가지가 더 있다. 바로 몸으로 실천하는 봉사를 실천으로 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백광 교수는 바쁜 일정 속에서도 봉사와 재능기부를 멈추지 않고 있다.   
 
현재 권 교수는 시각장애우 개안수술 100인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32명의 시각장애인에게 빛을 안겨 주었다. 최근에는 연말을 앞두고 인기가수 박지헌과 알앤비가수 유리, 디케이소울밴드 김동규와 가수 강애리자와 신나라와 함께 ‘권영찬 교수의 비빔밥콘서트’와 함께 ‘권영찬 교수의 클래식콘서트’도 함께 진행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청소년과 청년들을 위한 꿈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11월 수능을 끝낸 고3 수험생과 재수생들 그리고 취업을 앞둔 대학생, 취준생들을 대상으로 “꿈을 찾아 삼만리!”, “꿈꾸고 실천 하면 그 꿈은 나의 가까운 미래!”라는 제목으로 청소년과 청년들의 진로코칭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백광(伯桄) 권영찬 교수는 최근 자신의 한 강연에서 “최근 많이 속상하시고 힘드시죠! 이럴 때 일수록 정신 바짝 차리고 자신을 위해서 우리 사회를 위해서 긍정적인 생각과 함께 오늘 하루도 최선을 다한다는 마음으로 임해 보시는 것도 좋은 힐링의 방법이 된다.”고 전했다. 
 
한편 행복재테크 강사로 바쁜 일정을 소화해내고 있는 백광(伯桄) 권영찬 교수는 현재 대기업과 관공서, 공기업, 지방자치단체, 금융사 임직원과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주제로 연말을 맞이해서 최고의 스타강사로 ‘행복재테크’, ‘성공재테크’, ‘나눔 재테크’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권영찬 교수는 현재 아주대학교 김경일 교수, 이호선 상담학 교수, 황상민 심리학 박사, 앤디황 영화심리학 교수, 유인경 기자 등 다양한 스타강사 40여명과 함께 함께 활동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