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20년 01월 20일 월요일

뉴스홈 생활문화
헤어케어 전문브랜드 AZH, ‘올인원뉴트리먼트 스팀헤어팩’ 관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기사입력 : 2019년 12월 02일 11시 24분


최근 SNS를 통해서 많이 알려진 헤어케어 전문브랜드 AZH가 출시한 황금색의 헤어팩 ‘올인원뉴트리먼트 스팀헤어팩(ALL IN ONE NUTRIMENT STEAM HAIRPACK)’이 관심을 받고 있다고 2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머리에 착용하면 마치 고대 이집트의 파라오가 연상돼 ‘파라오 헤어팩’ 이라는 별칭을 얻고 있다.
 

해당 제품은 외출이 불편한 추운 날씨에도 집에서 간편하게 모발 관리가 가능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으로 금색 헤어팩을 머리에 착용한 후, 약 10~15분 정도 후에 벗고 미온수로 머리카락을 헹궈만 주면 된다.

해당 브랜드 담당자인 최지윤 BM은  “아르간오일, 코코넛오일, 올리브오일에 양배추잎 추출물, 콜리플라워와 브로콜리 추출물까지 더해진 고농축 트리트먼트가 황금색 헤어캡 내부에 도포됐다” 며 “ 또한 스팀 발열 기능까지 더해져 모공을 열어 두피와 모발에 제품이 효율적으로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 건강하고 부드러운 모발로 가꾸어 주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해당 브랜드는 스팀헤어팩 이외에도 최근 CJ ENM 홈쇼핑을 통해서 새롭게 출시한 클린트먼트 제품을 론칭하는 첫 방송 중에 완판의 기록을 세우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밖에도 간편하게 홈 케어가 가능한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보고 싶다면, AZH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서 구매 및 문의가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