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20년 01월 20일 월요일

뉴스홈 생활문화
언론홍보대행사 희명애드, 연말맞이 소상공인대상 온라인마케팅 이벤트 실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기사입력 : 2019년 12월 02일 12시 15분


온라인 바이럴마케팅대행사 희명애드가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온라인마케팅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온라인마케팅서비스의 경우에는 기업 및 브랜드홍보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중 하나인 바이럴마케팅을 비롯하여 SNS마케팅 등을 기준으로 진행한다고 전했다.

상반기에도 다양한 온라인 홍보마케팅 서비스지원을 실시하였던 희명애드는 연말을 맞이하여 지속적으로 실시할 방침이라고 밝혔으며, 특히나 부동산광고를 비롯하여 음식점홍보광고, 화장품마케팅 등 다양한 온라인마케팅을 기본으로한 다양한 홍보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온라인광고대행사 희명애드의 경우 국내 공식대행사의 팀장급들로 인력들을 구성한 부분이 다른 타업체와는 차별화된 특징중 하나이다.

이는 클라이언트가 불필요한 광고제안을 받지 않도록 구조화 하였으며, 가장 필요한 부분과 효율적인 제안을 받도록 시스템화되어 있다.

또한 사원급이 단 1명도 없는 인력구조를 통하여 고객이 불필요한 상담을 최소화함은 물론 전략적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최적화되어 있는 인력구조시스템이다.
 

바이럴마케팅대행사 희명애드는 또한 희명그룹의 광고계열사로 다양한 업무영역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마케팅대행사로 다양한 업무와 함께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는 언론홍보마케팅을 비롯한 온라인 광고대행사이다.

희명애드 손상협 대표는 "무분별한 광고의 홍수속에 살고 있는 요즈음 전략적으로 불필요한 광고비용을 줄이는게 중요하다. 이러한 부분을 고려하여 효율적인 비용을 통해 효과적인 마케팅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희명그룹의 광고계열사 희명애드의 경우 전문화된 팀장급들로 구성된 만큼 클라이언트의 만족도가 높은편이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