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충남 천안동남소방서, 겨울철 119안전체험한마당 실시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고은정기자 송고시간 2019-12-02 13:53

 29일 오후 CGV천안터미널점에서 천안동남소방서는 겨울철 화재예방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안전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119안전체험한마당을 실시하고 있다.(사진제공=천안동남소방서)

[아시아뉴스통신=고은정 기자] 충남 천안동남소방서(서장 구동철)는 지난 29일 오후 CGV천안터미널점에서 겨울철 화재예방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안전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119안전체험한마당을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천안동남소방서에 따르면 이날 캠페인은 ▲ 소방 관련 포스터와 사진 전시회 ▲ 심폐소생술 교육 ▲ 영웅이 캐릭터를 활용한 포토존 운영 및 홍보물품 배부 ▲ 소방정책홍보 등을 영화를 기다리는 시민들을 위해 유익한 시간을 제공하고 소방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구동철 소방서장은“겨울은 화재 발생 시 인명피해율이 가장 높은 계절이기 때문에 더욱 각별한 화재에 대한 주의가 필요하다”며 “우리 소방서에서도 다양한 방법을 활용해 시민들에게 화재의 위험성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시민분들께서도 화재예방에 대해 많은 관심과 주의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천안동남소방서는 겨울철을 맞아 방화환경 조성을 위해 관내 시정모니터 및 버스정보시스템에 소방정책영상을 송출하고, 소방차량 퍼레이드를 통해 경각심을 일깨우는 등 겨울철 화재예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