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사당역 맛집 왕배화로, 기해년 송년회 모임장소로 주목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19-12-03 10:51


2019년 기해년 연말이 다가오며 직장인 회식장소 및 가족 모임장소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송년회 장소로는 넓은 주차 공간, 쾌적한 시설, 고급스러운 메뉴까지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큰 가게들이 문전성시를 이룬다. 메뉴로는 호불호 없이 고급스러운 메뉴로써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소고기 그리고 가성비 좋은 돼지고기 메뉴가 이목을 끌고 있다.

사당역 및 방배동은 다양한 대기업과 공기업이 위치하고 있어서 모임장소의 메카로 자리잡고 있다. 수많은 가게 중에서 사당 송년회 장소로 손꼽히는 ‘왕배화로’는 퀄리티 좋은 소고기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고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회식 장소이다.

왕배화로는 사당역 파스텔시티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200평 규모의 화로구이 전문점이다. 직접 개발한 화로구이판으로 구워내는 소고기와 돼지고기는 고기의 풍미를 더해주며 직접 만든 특제 소스는 그 깊은 맛을 더해준다. 이수 아트나인과 예술의전당에서도 택시 기본료로 이동할 수 있다.

소고기의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는 VIP세트는 회식 모임 및 가족 모임으로 1순위로 손꼽히는 메뉴이다.  매일 아침 새로 공수되는 재료들로 만들어지는 밑반찬은 왕배화로만의 특별한 맛을 더해준다.

데이트장소로 왕배화로를 찾는 커플에게는 ‘스페셜 세트’가 주목을 받고 있는데 생등심, 대창, 특꽃살, 갈비본살, 차돌박이 등과 함께 새우데리야끼까지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다.

사당역 단체 회식장소 및 비즈니스 미팅으로 방문하는 직장인들에게는 ‘VIP세트’ 또는 ‘왕배 세트’가 이목을 끌고 있다. 4인 이상이 최고급 소고기 부위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주문 시 특냉면과 특라면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어 식사까지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다.

왕배화로는 혼밥 맛집으로도 알려져 있는데, 집밥을 그리워하는 고객들을 위하여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밑반찬 김치찌개, 떡국, 곰탕, 소불고기 미역국 등을 맛볼 수 있는 ‘오늘의 점심’ 메뉴를 7천원에 즐길 수 있다. 부모님의 손맛을 간접적으로나마 느끼고 싶어하는 자취생, 싱글족에게 점심 맛집으로도 알려져 있다.

일상이 바쁜 비즈니스맨들이나 직장인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점심부터 회식까지 20명 이상 인원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고기집이 흔치 않은 사당역 파스텔시티 일대에서 왕배화로는 150명까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어 동창회 등 모임을 위한 사당역 술집으로도 잘 부합한다는 평이다.

김왕배 대표는 “망년회 시즌이 다가오면서 그에 알맞게 세트 메뉴 주문 시 특라면 특냉면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네이버 예약을 통하시면 더 빠르게 예약을 하실 수 있으시니 참고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사당대항병원, 사당문화회관, 메가박스 이수에서도 가까운 왕배화로는 이수역 맛집, 태평백화점 근처 맛집으로도 알려지며 있다. 외식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주차장과 발렛파킹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왕배화로는 전화예약 및 네이버 예약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