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정치
홍문표 의원, 예산.홍성 의정보고회...혁신도시 지정 노력 밝혀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이종선기자 송고시간 2019-12-03 14:51

8일 오후 2시 홍주문화회관, 10일 오후 2시 예산문예회관
홍문표 국회의원./아시아뉴스통신 이종선 기자

[아시아뉴스통신=이종선 기자] 자유한국당 홍문표 국회의원(예산.홍성)이 ‘예산.홍성발전 10년을 앞당기겠습니다’라는 주제로 의정활동 보고회를 개최한다.

오는 8일과 10일 오후 2시 홍성군 홍주문화회관과 예산군 문예회관에서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을 보고하고, 지역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적극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홍의원이 자유한국당 최고위원, 사무총장, 국회 예결위원장 역임시 성과를 올린 예산.홍성군 숙원사업들과 사업추진경과를 밝힌다.

특히 홍의원이 혁신도시 지정을 위해 ▲혁신도시 지정 촉구 결의안 ▲혁신도시 지정을 위한 100만 서명운동 ▲혁신도시 특별법 발의 ▲국가균형특별법 대표발의 등 그동안 노력한 의정활동을 표명한다.

또 최근 국회 산업통상자원 중소벤처기업위원회 법안심사소위원회를 통과한 충남.대전 혁신도시 지정 ‘국가균형발전특별법 개정안’의 상임위 법안소위 통과를 위한 지정 필요성을 강조할 예정이다.

홍문표 의원은 ”과거 충남도청이전특별법 대표발의 통과로 충남도청소재지인 내포신도시가 서해안의 중심, 환황해권의 중심지역으로 변모했다”며 “충남의 제2의 도약을 위한 국가균형발전특별법 상임위 통과를 위해 쏟은 노력들과 당위성에 대해 자세히 알리고 그동안의 의정활동을 상세히 보고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