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정치
경기도의회 오명근 의원,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3차 입주지원협의회 회의 참석 '의견 조율'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정양수기자 송고시간 2019-12-03 15:50

2일 경기 LH 평택사업본부 1층 대회의실에서 고덕국제신도시 3차 입주지원협의회 회의가 진행됐다.(사진제공=경기도의회)

[아시아뉴스통신=정양수 기자]  경기도의회 오명근 의원(민·평택4)은 2일 LH 평택사업본부 1층 대회의실에서 관계 실무 담당자 및 입주민대표들과 함께 고덕국제신도시 3차 입주지원협의회 회의에 참석했다.

이날 회의는 고덕국제신도시 입주초기, 입주민 불편사항 파악 및 해소방안 마련을 위해 관계 실무 담당자들과 입주민들과의 의견을 교환하기 위해 개최된 가운데 이날 주민들은 도로불편, 대중교통 부족, 신호체계로 인한 사고 유발 등 현재의 어려운 상황을 호소했다.

이에 실무 관계자들은 "입주민들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경기도, 평택시, 경찰서 및 유관 기관들과 협조하여 방안모색에 대하여 연구해보겠다"고 말했다.

오명근 의원은 "고덕국제신도시 입주민들이 여러 불편사항으로 인해 삶의 질이 떨어지고 있는 것이 너무 안타깝기에 도의원으로서 주민들의 삶의 질을 위해 다양한 방안 마련을 검토하겠다"며 "오늘 회의에서 논의된 유의미한 의견들이 입주민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해결책으로 연결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오 의원의 "이번 회의를 통해 제시된 다양한 의견들이 적극 반영되어 주민들의 삶의 질이 제고 될 수 있도록 기관에서 노력해주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