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12월 15일 일요일

대구지식재산센터, 재능나눔 우수기부자 공로패 수여식 개최

재능나눔 산학협력 통해 일자리 창출 성과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종률기자 기사입력 : 2019년 12월 03일 18시 21분

대구상공회의소 지식재산센터가 2일 대구상의에서 올해 재능나눔사업 성과를 보고하고, 지속적인 선순환 나눔문화를 구축하는데 많은 공로를 기여한 계명대 김윤희 교수와 신진현 변리사에게 공로패를 수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대구상공회의소)

[아시아뉴스통신=박종률 기자] 대구상공회의소(회장 이재하) 지식재산센터는 2일 대구상의에서 올해 재능나눔사업 성과를 보고하고, 지속적인 선순환 나눔문화를 구축하는데 많은 공로를 기여한 계명대학교 김윤희 교수와 신진현 변리사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대구지식재산세터에서 추진하고 있는 지식재산재능나눔 사업은 산학협력을 통해 지역대학의 교수와 학부생이 참여해 수혜기업의 신제품개발에 대한 아이디어, 디자인개발, 브랜드개발 및 지식재산 선행기술조사에 대한 재능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수혜기업은 수익금의 일부를 불우이웃 돕기 성금기탁 등 지역사회에 기부를 하고, 재능기부를 한 학생은 기업에 정규직으로 취업을 하는 등 좋은 일자리 창출에도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이재경 대구상의 상근부회장은 "힘든 시기일수록 기업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좋은 사례가 많이 나오도록 힘써주기"를 당부하면서 "지식재산에 대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jrpark69@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