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12월 11일 수요일

전북도의회 송성환 의장, "‘행복지킴이상’ 받았다"

3일 전주효자시니어클럽과 전북교통방송 공동주관 노인 일자리 평가대회에서 공로상 수상

[전북=아시아뉴스통신] 이영태기자 기사입력 : 2019년 12월 03일 18시 40분

3일 전북도의회 송성환 의장, ‘2019년 노인 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성과 공유대회’에서 행복지킴이상 수상.(사진제공=의장실)

송성환 전북도의회 의장(전주 7선거구)은 3일 전북도청 대공연장에서 전주 효자 시니어클럽과 TBN 전북교통방송이 함께하는 ‘2019년 노인 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평가대회’에서 행복 지킴이상(공로상)을 받았다.

이날 송 의장은 평소 의정활동 과정에서 노인들의 권익 신장과 복지증진,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이바지한 공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노인 일자리 사업에 참여한 노인들이 직접 상을 전달해 그 의미를 더했다.

송 의장은 “노인 복지 분야에서 가장 우선시돼야 할 부분이 일자리, 즉 사회활동을 보장해야 하는 것”이라며 “전북도의회는 앞으로도 일자리 수가 아닌 전문적이고 효율성 있는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해 어르신들께서 노후를 의미 있고 활기차게 살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더불어, 이날 송성환 의장이 김희수 의원(전주 6선거구)과 이병철 의원(전주 5선거구)과 함께 행복지킴이상(공로상)을 받았다.
 


goodfriman@nate.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