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12월 15일 일요일

옹진군 자원봉사자 대회 개최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기자 기사입력 : 2019년 12월 03일 17시 42분

3일 옹진군청 효심관에서 열린 옹진군자원봉사자 대회에서 올해 우수 자원봉사자로 선정된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인천옹진군청)

[아시아뉴스통신=김선근 기자]인천시 옹진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정보선)가 3일 옹진군청 효심관에서 장정민 옹진군수, 조철수 옹진군의회의장을 비롯한 주요 내빈과 지역 자원봉사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옹진군자원봉사자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제14회 자원봉사자의 날을 기념해 한 해 동안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이웃 사랑과 나눔을 실천한 옹진군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됐으며 1부 기념식에서는 올해 옹진군 자원봉사자 활동 영상 관람을 시작으로 자원봉사 유공자 시상식과 자원봉사센터 면 지소장과 리 지소장 위촉식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2부는 자원봉사자들의 한 해 동안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마련된 오은영 마술사의 퀵체인지 마술, 조옥형 마임이스트의 공연, 가수 이자연의 트롯메들리 공연으로 진행됐다.

이날 자원봉사 유공 표창을 받은 올해우수 자원봉사자는 총 8명으로 북도면 이미자, 북도면 정순미, 연평면 김옥순, 백령면 김경자, 대청면 정수련, 덕적면 조기숙, 자월면 김순화, 영흥면 강영자 등이며 자월면의 해당화봉사단이 우수 자원봉사단체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신규 면 지소장으로 장봉 이길현 지소장, 대청 임현희 지소장, 덕적 박혜숙 지소장 3명이 위촉돼 향후 2년 동안 지역 자원봉사 활동을 이끌어가게 됐다.

옹진군 자원봉사센터 관계자는 “한 해 동안 솔선수범 자원봉사에 매진해 살기 좋은 지역사회 조성에 앞장서주신 옹진군 자원봉사자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다음해에도 올해와 같이 적극적인 참여로 이웃 사랑 실천을 위해 힘을 모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ksg2028@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