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12월 16일 월요일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현대제철(주)인천공장 채용예정자 대상 수료식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기자 기사입력 : 2019년 12월 03일 15시 45분

3일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가 현대제철주식회사 인천공장 채용예정자 39명을 대상으로 금속가공 융합생산 실무과정 수료식 행사를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아시아뉴스통신=김선근 기자]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학장 허재권)가 지난달 19일부터 이달 2일까지 10일간 현대제철주식회사 인천공장 채용예정자 39명을 대상으로 금속가공 융합생산 실무과정 76시간의 교육훈련을 마치고 수료식 행사를 가졌다.

이번 교육훈련은 인천공장의 퇴직인원을 대체하고자 채용예정자를 대상으로 1차로 선발된 인원을 대상으로 현장실무 적응을 위해 교육을 실시해 현장에 적응하는 기간을 단축하고 생산성향상을 위한 교육으로 기계설비 유지와 보전, 소성가공, 열처리 및 금속재료와 실험, 용접 등의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과정은 대기업의 안정적인 인력공급과 생산성향상 및 일자리 창출로 국가 경제 활성화에 기여함은 물론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가 최고의 직업능력개발훈련기관이라는 위상을 정립하는 계기가 됐다.

손태일 산학협력처장은 "교육생 39명이 10일간의 교육을 무사히 수료하게 돼 자랑스럽고 이제 채용이 되는 교육생들은 현장에서도 최선을 다하기를 바란다“며 ”배움에는 끝이 없기 때문에 항상 배우고자 하는 자세로 앞으로 회사에서도 모범이 될 수 있기를 바라고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는 올해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 재직자 향상훈련을 진행하고 PCB설계(PADS), 용접 실무, 수배전설비, 빅데이터 활용, 마스터캠, NX UG 등 인천지역 중소기업 재직자를 대상으로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교육신청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ksg2028@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