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12월 15일 일요일

인천시, 품질우수제품과 우수중소기업제품 특별판매전 개최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기자 기사입력 : 2019년 12월 03일 15시 32분

[아시아뉴스통신=김선근 기자]인천지역 우수 중소기업들의 제품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인천시(시장 박남춘)는 3일부터 오는 5일까지 3일간 인천시청 본관 중앙홀에서 인천시 품질우수제품과 우수중소기업 제품 특별판매전을 개최한다.

품질우수제품은 인천에서 생산되는 생활소비재와 공산품 중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지정하고 중소기업 품질향상 및 기술개발을 촉진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지난 2003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제도이다.

이번 특별판매전은 총 20개사가 참여하며 자세교정용 의자(오리백·Ori-Back), 물 없이 족욕과 찜질을 할 수 있는 나경자HOT무릎사우나,  누블룸 홍삼시리얼바, 기능성 화장품 등 중소기업의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그간 인천시는 중소기업유통센터,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 등과 협업해 다양한 특별판매전·공공기관 구매상담회 등을 개최했으며 중소기업의 판로지원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대형유통사인 롯데백화점과 협업하여 롯데백화점 중앙광장에서 특별판매전을 진행하는 등 중소기업과 상생 생태계 조성을 위해 지원했다.

이남주 산업진흥과장은 “중소기업의 제품은 좋은 품질에도 불구하고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다양한 정책을 통해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을 위해 노력하고 이를 위해 대형유통사와도 지속적으로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ksg2028@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